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칼럼

"나리와 꽃창포" 펜션이 너무 좋아서 올리는 글입니다.

뉴스타★ 2014. 4. 19. 03:27

지금은 또 한국입니다. 그러나 역시 전화가 잘되지 않는 지역인 충남 태안의 "나리와 꽃창포" 펜션(인터넷 참조)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정말 환상입니다. 바다와 소나무, 바람, 달과 해, 은빛모래, 밀물과 썰물, 한없이 이쁜 백사장, 그리고 야생두릅과 야생미나리, 야생돌나물, 야생민들레 그리고 몇 발자죽 떠러진 뒷마당의 호수격

 

인 서해바다에서는 낙지,쭈꾸미, 조개,소라,실치(회),참게,고등어,해삼,멍개등 해산물을 다 잡아서 생으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며칠 더 있다가 서울가서 하루쯤 머물다 정리하고 미국으로 갈 것입니다. 정말 추천하고 싶은 휴식지입니다. 주중에는 사람이 작으니 조용해서 훨씬 더 좋답니다.

방이 그리많지 않는곳, 5년정도 된 깔끔한 방들, 뷰가 너무 좋고 꽃이 너무 많아서 좋은 곳, 서울에서 버스로 2시간거리, 온돌방이 있어서 좋은 분위기. 언제나 그리웠는데...완벽한 시설이지요. 어릴때 부터 시골스럽게 잘 굴러온 사람도 고급스럽게 살아온 사람도 누구른 최고랍니다.

미국에서 익숙하지 않는 펜션, 처음 도착했을 때 "나리와 꽃창포"라는 간판을 보고 "이름이 왜 이렇게 어렵지? 아는 사람들도 어려운데 누가 이 이름을 외운답니까? 일부러 치부책에 올려두고 외워야 한다면 회사이름 치고는 경영학적으로 도움이 별로 인것 같습니다 "하면서 "서비스업은 누구나 외우기 쉬운 이름이 최고인것 같은데..." 한마디 했더니 이름을 바꾸어야 하겠다고 연락이 왔고 ...많은 공보자가 있었으나 그러나 아직 망설이나 봅니다. 회사이름 바꾸기가 그리 쉽지 않거든요,(하여튼 그래도 한분에게는 티켙을 주어야 하는것이 정상이라고 말은 하였습니다)

요즈음 인터넷이 잘 발달되었으니 "나리와 꽃창포"를 한번 찾아 보시기를 권유합니다. 이 세상에서 이 만큼 자연 환경이 쓸만한 곳은 그리 많지가 않기에 그제 다시 왔습니다. 맞습니다. 제가 촌에서 자라서 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소나무와 함께 아주 잘 어우러진 서해바다, "해송과 해무와 바람과 뷰"가 함께 머무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바다로 저 넘어 떨어져가는 황금빛 찬란한 석양, 그대 이름은 황야에 무법자일 정도로 착각을 합니다. 아무도 찾지 않는 조용하기만 한 소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진 산과 바다, 뒷마당이 10m정도 떨어진 뒷산이 국립공원이고 그리고 호수격인 서해바다, 나지막한 야산 곳곳에 먹거리는 다 있드라고요? 약초도 많고요. 이름을 기억할수가 없어서 안타깝지만 ...

또한가지 이 집 "나리와 꽃창포"에는 꽃이 참 많더라고요. 사진을 몇가지 올립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고요.. 낙시터도 있고 뱀장어도 붕어 숭어도 나오고....하여튼 최고입니다. 급한일로 와이프 제니남과 함께 한국에 왔다가 제니는 3일밤을 지내고 어제 떠나고 저는 여기서 며칠 더 머물다 미국으로 갈 예정입니다.
 남문기 올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