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6/24 8

남가주 – Los Angeles 지역 듀플렉스 임대 $3,500

남가주 – Los Angeles 지역 듀플렉스 임대 $3,500 / 방 3, 욕실 3 코리아타운 한복판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스타일의 복층형 새 아파트. 아름답고 현대적인 인테리어. 오픈플로어 플랜. 옥상 데크에 멋진 스카이라인 전망. 다운타운과 USC, 쇼핑, 레스토랑, 시장, 은행 등이 가까움. 문의 – 뉴스타 부동산 LA 오피스 May Hyun Pak (213) 700-8566 / maypak@newstarrealty.com

[부동산 칼럼]팜데일, 랭캐스터 15탄

백기환 뉴스타부동산 발렌시아 명예부사장 포스트 팬데믹으로 접어들면서 예상을 뛰어넘는 물가 상승세에 기준금리가 당초 예상한 것과는 달리 이른바 ‘자이언트 스텝’인 0.75%포인트 인상됐다. 캘리포니아주의 비싼 주거비와 생활비, 여기에 개스값 상승으로 20~30대 직장인들이 재택근무를 선호해 직장내 분위기도 이에 맞추려는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이 와중에 LA시가 첫 주택구입자에게 최악의 도시로 조사됐다. 첫 주택 구입에 가장 좋은 피츠버그와 비교할 때 LA시는 무려 9배 이상 차이가 났다. 전문가들은 인플레이션이 여름을 지나 오래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직장인들은 보다 좋은 조건과 재택근무와 오피스업무를 병행하는 이른바 하이브리드 형태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용주들도 팬데믹..

칼럼 2022.06.24

1년 중 가장 적절한 주택 구입 타이밍은?

▶ 취학 자녀 둔 경우 5월~8월이 가장 적절 ▶ 자녀 상관없다면 경쟁 줄어드는 이른 가을 공략…투자자 구입 증가하는 연말은 피하면 좋아 주택 시장이 빠르게 식어가는 신호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다. 주택 거래가 급격히 줄고 이에 조급해진 셀러는 경쟁적으로 집을 내놓기 시작해다. 이러다가 2008년과 같은 주택 시장 침체가 오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다. 하지만 대부분 부동산 전문가들은 급격한 침체는 없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동안 비정상적으로 과열된 주택 시장이 조정기에 진입할 가능성은 크지만 집값 폭락이나 대규모 주택 압류 사태 발생 가능성은 낮다. 아직도 일부 주택 구입 선호 지역에서는 주택 구입 경쟁이 여전히 나타나 많은 바이어가 주택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주택 시장 상황을 떠나 내 집 ..

카테고리 없음 2022.06.24

줄어든 '비딩 전쟁' 바이어에 유리해진 주택시장

줄어든 '비딩 전쟁' 바이어에 유리해진 주택시장 [비싸지 않게 집 사는 법] 팬데믹 이후 경쟁 최소 매물 증가 전망 우세해 오퍼 통해 ‘밀당’ 잘해야 컨틴전시 더욱 중요해져 팬데믹 이후 주택시장에서 바이어는 컨틴전시를 포기하면서까지 위험한 비딩 경쟁을 벌여야 했고 결국 비싸게 집을 사는 경우가 허다했다. 최근 발표된 ‘머니 앤 모닝 컨설트’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집을 산 홈오너 중 36%가 과도한 금액을 지급했다고 답했다. 이런 후회가 일종의 학습효과를 만들어 집을 사기 위해 나선 바이어들은 집의 크기, 스타일, 위치 그리고 편의시설 등 원하는 바를 고집하지 않겠다고 생각을 바꾼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상반기 모기지 이자율이 급등하고 시장이 급변하는 가운데 바이어의 관심은 비싼 값을 치르지 ..

미국 뉴스 2022.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