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성공의 유니폼"

뉴스타★ 2015. 2. 6. 03:03


"성공의 유니폼"  뉴스타 부동산 그룹 

2015/02/05 08:32

복사http://blog.naver.com/newstarceo/220263282309

전용뷰어 보기


요즈음 서부 일대에 힛트하는 햄버거 가게가 있다. 이름하여 IN&OUT이다. 그 햄버거 샵에 가보면 직원들이 다 유니폼이다. 누구나 마찬가지 이지만 사람을 만나서 인사하면 먼저 자기의 소개가 아닐까?

프리젠테이션의 첫번째 가이드라인은 깔끔한 복장이다. 나는 회사 로고를 새긴 감색 수츠에 흰 화이셔츠를 ‘성공의 유니폼’이라 여기며, 특히 손님을 만날때 이 유니폼을 꼭 입으라고 권한다. 내 스스로 자신감에 차는 복장이고 타인에게 호감과 신뢰를 주는 복장이며 직업상 어느정도는 보수적인 느낌을 주는편이 날려 보이지 않아 좋고 이 복장으로 또박또박 설명을하면 대부분의 손님들은 내 의지대로 쉽게 따라오는것을 내 스스로 느끼게 된다.

감히 ‘성공의 유니폼’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직장인의 복장에 대한 내용이 담긴글을 읽은적이 있는데 이런 내용이 아직도 머리속에 남아 있다.

[오늘 당신이 일하는 직위보다 내일 당신이 되기 원하는 직책에 맞게 입어라]. 탑 세일즈맨이 되기 원한다면 탑 세일즈맨답게 보이기 시작하라는 뜻이다. 한명이 입었을때보다 두명, 세명이 같이 입었을때 더욱 멋있고, 단체로 입었을때는 막강한 파워가 있으며, 감히 그누구도 건드릴수없는 단단한 결집력은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https://www.facebook.com/nammoonkey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