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선거일이 드디어 내일입니다.

뉴스타★ 2017. 5. 9. 03:02


선거일이 드디어 내일입니다. 내 일이라고 생각하고 꼭 투표에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홍준표후보는 꼭 당선이 되어야 합니다.

4명이 전부 좌파이고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것이 너무 장하지 않습니까? 아마 그 누구래도 저런 깡으로 치고 일어날지 아무도 몰랐을 것입니다. 대단하지요?

길거리에 만나는 사람마다 웃으면서 홍준표! 하고 한마디 해 주세요. 아니면 사람 만나면 두분이 가다가 개인 이야기 멈추고 " 홍준표 요즘 애들까지도 좋아하고 그 깡다구에 애들이 전부 완전히 미칠정도로 어른들 보다 더 좋아 하더라"고 해 주세요.

...

사실이고 누군가가 독려를 해야 한답니다. 오늘도 빵집에서 10표 이상을 구했고 산에서 수십표를 만들었습니다. 이건 홍준표 개인이 아니고 국가지대사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이고 특히 우리 해외동포들에게는 어쩌면 치명상 일지 모른답니다.

언론이 편파를 해도 우리는 이겨야 하고 좌파들이 뭉쳐도 이겨야 하고 조원진이 유승민이가 끝까지 나와도 우리는 이겨야 합니다. 내일이 없는 사람처럼 모두가 나와서 싸워서 이겨야 합니다. 홍준표후보, 역시 잘하지요? 말도 잘하고 생각도 바르고 거짓말이 없습니다.

필승! 맞습니다. 하루만이라도 잠을 덜 주무시드레도 꼭 10면 20명 100명 좀 설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자주 보내는 링크 하나면 설득이 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