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부산의 드림 크루즈 남인희회장님과 회사를 방문하였습니다.

뉴스타★ 2017. 9. 29. 01:55

 

부산의 드림 크루즈 남인희회장님과 회사를 방문하였습니다. 한국에서 조금은 생소하지만 많은 열정이 있으시기에 반드시 성공할것입니다.

부산 코리아경매/NPL전문학원과 한영우원장님을 방문하였습니다. 같은 분야기에 관심이 많았고 원장님이 같은 주택은행 출신이었기에 더 따뜻해 보였습니다. 많은... 발전기원합니다.

서부산지역을 개발하려는 의지들이 대단하였습니다. 극성스런 사람에 의해서 세상은 발전하기에 자랑스러웠습니다. 한국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모르고 발전하려는 사람들이 있으니 아마 크게 성장할것입니다. 많은 국가에서 기피를 하고 있는 .....

동부산골프장이었습니다. 골프장이 좋아서 인지 골프가 얼마나 잘 맞았는지 아니면 양일권박사님이 운영하는 백투에덴 힐링센타에서 몸무게를 줄여서 인지 정말 잘 맞았답니다. 가을하늘아래 골프장은 정말 멋졌습니다. 골프장에 감나무,... 미국에서는 거의 없지요. 벌래 생기고 떨어져서 지저분 하고 골퍼들이 그것 먹으려고 진행이 늦어지기 떄문이겠지요?

해운대 앞바다 입니다. 바다의 물은 변함이 없는데 다른것은 변함이 많더라고요? 모래 백사장에 큰 모래파는 장비가 있었습니다. 아주 멀리도 아닌 우리 시절에 삽으로 아니 야전삽으로 저 모래를 퍼 올린다면 하루 종일했을텐데 하고.... 쳐다 보았습니다.

주위의 건물이 많이 들어 섰지요. 그 말 많았던 LCT 해운대.. 정말 잘 지었답니다. 이영복회장님을 몇번 만났답니다. 분양관계로. 그러나 이렇게 건물은 올라가고,,,, 사람은 변해도 건물은 역사에 남게 된답니다.

부산일보 안병길사장님 반갑게 만남 주어서 고맙고 임원철본부장님 감사드리고 일간 리더스경제신문 이헌률사장님 고맙습니다. 동생분이 LA에서 산다고. 요즈음은 다 알고 인터넷에 다 나오기에 더 고마움을 표합니다.

인터넷과 유투브를 보면 확실하게 소개 됩니다.
제가 대강 빠진 일정에서 만난 분들도 많지만 ....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