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뉴스타 부동산 신문 "굿 뉴스" 발행

뉴스타★ 2012. 10. 9. 03:34
‎**뉴스타 부동산그룹의 부동산전문 신문 "굿 뉴스" 발행을 시작하며......
한국 최초의 민간 신문은 1896년 4월 7일에 서재필이 창간한 ‘독립신문’입니다. 이 신문은 한글 전용과 띄어쓰기를 선보여 그 후의 민간 신문 제작에 큰 영향을 주었지요.
뿐만 아니라 민중 계몽과 자주 독립 사상을 고취하는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또한 이 무렵에는 영국인 E.T.베셀이 창간한 ‘대한매일신보’는 일본 제국 주의에 대항하며 민족 진영의 울분을 대신 표현해 냈습니다.지금은 TV,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의 홍수 속에서도 신문은 여전히 현대인에게 생활의 일부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어린이들 조차도 가정이나 학교, 일상 생활 속에서 신문과 마주치지 않는 날이 거의 없을 정도이지요.
신문이 변함없이 대중의 사랑을 받는 것은 텔레비전이 따라 올 수 없는 기록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문은 텔레비전과 달리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 번 더 보거나 스크랩을 해서 나중에 필요할 때 다시 꺼내볼 수 있습니다
이제 뉴스타 부동산 신문은 부동산 정보에 대한 강렬한 관심과 욕구를 가진 독자를 위해 문을 열고자 합니다.
부동산정보의 전문화와 대중화와 부동산 교육의 확산을 위해, 이제 한민족 기업인 뉴스타 부동산그룹이 부동산 전문신문인 굿뉴스 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