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팀 플레이어!

뉴스타★ 2013. 1. 8. 05:24
 

*팀 플레이어!

내가 항상 강조하는 것이 팀 이다. 팀이 되지 않고 혼자서 일을하면살아 남기 힘들고 할수 있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성공한 사람은 팀을 이끌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팀웍이 생기도록 하는 기술과 그 팀웍이 유지되며 효과가 극대화 되도록 팀의 파워를 뽑아내는 사람이 진정한 "리더"라고 정의하고 싶다.

세일즈를 하는 조직을 살펴보자. 크게 봐서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한 부류는 혼자 성공해 보겠다고 정보교환도 잘 하지 않고 모임에도 잘 나오지 않는부류가 있다.
만일 셀러가 그 사람에게 리스팅을 주었을 때는 모두에게 오픈해서 팀으로 잘 팔아보라는 것인데 자기 혼자만 가지고 있으면서 파는사람은 셀러의 기본정신을 배반하는 행위임에 틀림이 없다. 이런 사람들은 얼마 되지 않아서 그 업계를 떠날 확률이 높다.

또 다른 부류는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을 사귀고 탑 세일즈맨과 좋은 관계를 가지면서 이것저것 배우려는 자세를 보이는 사람이있다.
이런 분들은 조만간에 좋은 성과를 낼 확률이 굉장히 높다.

팀으로 들어오기를 권한다. 팀을 한번 만들어보라고 권한다. 팀을 이끌어보고 시간을 투자해 보고 마음을 팀에 집중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팀안은 늘 지식과 노하우가 유기적으로 움직일수있으며 특히 개인과 회사를 위한 건설적이고 창조적인 일들이 계속 만들어질수 있기 때문이다.

명심하자. 성공은 바로 "팀 플레이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