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송도미주동포타운 분양계약

뉴스타★ 2013. 5. 16. 01:13

송도미주동포타운 분양계약 

뉴스타부동산은 미주 한인 최대 부동산회사로서의 자존심과 긍지를 지니고 미주 지역 한인들 뿐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부동산관련 제반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도록 봉사해 왔습니다.
지난해 중반부터 시작된 인천 송도국제도시 재미동포타운 청약을 성공적으로 다진 뉴스타부동산은 월등한 성과를 이뤄낸 바 있습니다.
이제 청약이 아닌 분양을 위한 시점에 이르러, 다시 한번 뉴스타의 저력을 보일 때가 왔습니다.대한민국 최초의 외국인단지로 지정 받은 재미동포타운은 사업성뿐 아니라 미주이민 역사에 새로운 획을 그을 명분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을 이룬 동포들의 모국으로의 귀환은 국제도시로서의 명성을 갖추고 태어난 송도드림으로 승화될 것입니다.아파트 청약자들은 오는 6월 한 달간, 오피스텔 청약자들은 6,7월 두 달간, 청약넘버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청약한 고객들에게 본 프로젝트의 우수성을 잘 설명하고 이해시키셔서 청약이 분양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힘을 써 주시길 바랍니다. 송도 모델하우스는 5월 24일 개관해서 첫 분양계약행사를 31일 실시합니다. 그 이후로부터는 두 달 간 (6,7월) 매주 수요일 미주 출발해서 목, 금요일에 송도에 머물며 계약을 하게 됩니다. 항공비와 호텔비는 계약금에서 선 결제해 드립니다.
송도 국제도시에 재미동포들의 귀환이라는 역사적인 행보를 뉴스타가 이끌어갈 수 있기를 소망하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t’s Go 뉴스타!

남문기 드림
사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