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뉴스타장학재단 정기장학이사회를

뉴스타★ 2017. 6. 29. 02:00


뉴스타장학재단 정기장학이사회를 


2017년 뉴스타부동산 정기 장학이사회를 가졌습니다. 장학재단의 뜻은 ‘뉴스타장학재단과 선한 장학이사들의 참여를 통해 커뮤니티에 이익을 환원한다. 지원을 받은 장학생이 성공하여 후학들에게 장학금을 대물림하도록 장려한다.’‘SNS 등을 통해 선행의 모범을 알림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한다.’, ‘독도 그림을 선물로 전달하여 한민족의 정체성을 고취한다.’, ‘궁극적으로 커뮤니티 엘리트 후세들에게 미국에 한인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꿈을 전달하여 장학금에 대한 인식의 차원을 높인다.’등 입니다.


이번 장학이사회는 40여명의 뉴스타 장학이사를 통해 110여명의 장학생에게 총 $100,000의 장학금을 지급한 2016년 사업보고를 하고 이 후, 플러튼 알렉스장 전장학재단 이사장님의 인사말에 이어, 신임이사장으로 선출된 얼바인 샘김 지사장은 "기부의 실천을 습관화하여 올해에도 더 많은 커뮤니티 환원을 이루자는 각오"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참석한 모든 장학이사들은 2017년도 뉴스타장학재단 사업계획 및 일반안건에 대한 열띤 토의를 나누고, 각 장학이사들의 커뮤니티 환원에 대한 소감을 나누는 인터뷰 촬영 시간도 가졌습니다.


뉴스타장학재단 행사일은 7월 20일(목) LA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개최한다. 지금도 늦지 않았기에 뉴/스/타/장/학/재/단/지/원/서/작/성 방법을 아래로 문의하고

http://kr.newstarrealty.com/company/scholarship_apply.asp

지원 서류: 성적표, 에세이, 추천서, 사진이 필요하며

New Star Scholarship Foundation E-mail:nssf@newstarrealty.com 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뉴스타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에 많은 뉴스타 장학이사님들의 참여와 많은 학생들이 지원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이사회에는 저와 함께 알렉스장 부회장(플러튼), 앤디황 부회장(로렌하이츠), 줄리황 (로렌하이츠), 앤드류 최(로렌하이츠), 스테파노김 지사장(빅터빌), 김수연(얼바인), 박용준(얼바인), 유현주(얼바인), 캐롤리 (플러튼), 써니김(얼바인), 해피김과 진김 지사장(세리토스), 다이에나 리(쎄리토스), 조셉리 지사장(발렌시아), 김현숙(발렌시아), 애나양 브라이언 양 (로렌하이츠), 모니카 천(밸리), 크리스 오(플러튼), 제니퍼조 지사장(렌초), 마이크변(렌초), 제니리 부회장 (LA), 이순자(LA), 제프리박(LA), 미셜정(LA) 오수열(풀러톤)등 30여명의 뉴스타 장학재단 장학이사들이 참석하였는데, 특히 이번 2017년 정기 장학이사회에서는 티나당 이사(세리토스), 맥스최 이사(플러튼), 사라정 이사(LA), 지나박 이사(LA), 제니정 이사(얼바인), 줄리아오 이사(로렌하이츠), 앤드류최 이사(로렌하이츠) 등의 신임이사를 인준하고 축하하는 뜻깊은 순서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