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2017년 6월 19일 제 17회 뉴스타장학재단 정기장학이사회를 가지고..

뉴스타★ 2017. 6. 24. 03:18

2017년 6월 19일 제 17회 뉴스타장학재단 정기장학이사회를 가지고..


오늘 부에나팍 할리데이인 호텔에서 2017년 뉴스타부동산 정기 장학이사회를 가졌습니다. 장학재단의 뜻은 ‘뉴스타장학재단과 선한 장학이사들의 참여를 통해 커뮤니티에 이익을 환원한다.’, ‘지원을 받은 장학생이 성공하여 후학들에게 장학금을 대물림하도록 장려한다.’, ‘SNS 등을 통해 선행의 모범을 알림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한다.’, ‘독도 그림을 선물로 전달하여 한민족의 정체성을 고취한다.’, ‘궁극적으로 커뮤니티 엘리트 후세들에게 한인 대통령이 될 수 있다는 꿈을 전달하여 장학금에 대한 인식의 차원을 높인다.’ 입니다.


이번 장학이사회는 로렌하이츠 지사 앤디황 부회장의 힘찬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40여명의 뉴스타 장학이사를 통해 110여명의 장학생에게 총 $100,000의 장학금을 지급한 2016년 사업진행 보고 이 후, 이 모두가 회장님 덕분이었다는 플러튼 알렉스장 전장학이사장님의 인사말에 이어, 신임이사장으로 선출된 얼바인 샘김 지사장은 기부의 실천을 습관화하여 올해에도 더 많은 커뮤니티 환원을 이루자는 각오를 발표했습니다. 이어 참여한 모든 장학이사들은 2017년도 뉴스타장학재단 사업계획 및 안건에 대한 열띤 토의를 나누고, 단체사진 촬영 후 각 장학이사들의 커뮤니티 환원에 대한 소감을 나누는 인터뷰 촬영 시간도 가졌습니다.


오늘 이사회에는 저와 함께 알렉스장 부회장(플러튼), 앤디황 부회장(로렌하이츠), 줄리황 (로렌하이츠), 앤드류 최(로렌하이츠), 스테파노김 지사장(빅터빌), 김수현(얼바인), 박용준(얼바인), 유현주(얼바인), 캐롤리 (플러튼), 써니김(얼바인), 진김 지사장(세리토스), 다이에나 리(쎄리토스), 조셉리 지사장(발렌시아), 김현숙(발렌시아), 애나양 (로렌하이츠), 모니카 천(밸리), 크리스 오(플러튼), 제니퍼조 지사장(렌초), 마이크변(렌초), 제니리 부회장 (LA), 이순자(LA), 제프리박(LA), 미셜정(LA) 등 30여명의 뉴스타 장학재단 장학이사들이 참석하였는데, 특히 이번 2017년 정기 장학이사회에서는 티나장 이사(세린토스), 맥스최 이사(플러튼), 사라정 이사(LA), 지나박 이사(LA), 제니정 이사(얼바인), 줄리아오 이사(로렌하이츠), 앤드류최 이사(로렌하이츠) 등의 신임이사를 인준하고 축하하는 뜻깊은 순서도 가졌습니다.


다가오는 7월 20일(목) LA 가든스위트 호텔에서 개최하는 제 17회 뉴스타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에 많은 뉴스타 장학이사님들의 참여를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