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이야기들

무료 박물관 입장·가족 단위 행사 등 이번 주 볼거리 가득

뉴스타★ 2017. 10. 6. 02:51

▲LA 자연사박물관 매달 첫째 화요일 입장권 무료

40억 년 전 화석과 표본 등을 포함 총 3,500만 가지의 전시물을 보유하고 있는 LA자연사박물관(900 Exposition Blvd.)은 매주 첫째 화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박물관 입장을 허용한다. 이날 수많은 방문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되도록 박물관이 오픈하는 시간에 도착하는 것이 좋다. 이와 아울러 가주 내 교사, 전·현직 군인, EBT카드 소지자는 박물관을 어느 때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차비는 12달러.

▲다양한 예술작품을 무료로 관람하는 라구나 비치 ‘아트 워크(Art Walk)’

라구나 비치 시와 지역 예술단체들이 후원하는 무료 예술 전시회 아트 워크가 오는 5일을 시작으로 매달 첫째 목요일 오후6-9시 라구나 아트 워크(481 N Coast Hwy.)에서 열린다. 방문객들은 무료 트롤리를 타고 지역 내 유명 미술관을 돌며 다양한 예술작품을 관람하게 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firstthursdaysartwal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양한 볼거리 가득한 ‘도토리 축제’

오는 7일(토) ‘에이콘 데이(Acorn Day)’를 맞아 OC 트라부코 캐년 오닐 리저널 팍(30892 Trabuco Canyon Rd.)에서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이벤트가 열린다. 라이브 음악과 함께 스토리텔링, 물위에 그림그리기(Painting on Water), 야생동물 체험을 비롯해 도토리, 오크나무 심기 등이 열린다. 이밖에 행사장 곳곳에서 간단한 음식도 판매된다. 입장료와 주차비 모두 무료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ocparks.com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949)923-2260

한편 같은 날 오전 10시 오렌지시 코스트키퍼 가든(8520 E. Santiago Canyon Rd.)에서는 토마토 심기 웍샵이 열린다. 코스트키퍼 가든이 주최하는 이 무료 웍샵에는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도 맛있는 토마토를 집에서 직접 재배하는 강의와 함께 농장에서 갓 수확한 토마토 판매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편한 복장과 모자를 지참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정보는 Coastkeeper.org에서 확인가능하다.다.                                                                                                                    


출처 : 한국일보


 

 로맨스가 +100상승하는 LA 인근 로맨틱한 저녁식사는 어디서?

 

 LA의 유명 영화·TV 속  레스토랑 촬영지

 

 LA 사진찍기 좋은 담벼락 찾기

 

 LA에서 최고로 맛있는 햄버거집은 어디일까요?

 

 바베큐 피크닉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 in LA

 

 국 비자의 종류와 비자 신청 대상자

 

 미국 부동산 종류와 몇가지의 팁

 

 국에서 집 구하기 (아파트 렌트,리스,룸메이트,하숙)

 

 LA 인근 추천 여행 명소

 

 LA 최고의 볼링장 7곳을 소개합니다.

 

 LA의 새로운 아이스크림 가게들

 

 LA근교 펌킨 패치 및 펌킨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