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뉴스타 송년행사를 끝마치면서

뉴스타★ 2017. 12. 27. 06:44

뉴스타 송년행사를 끝마치면서

올 한해 동안도 저희 뉴스타부동산과 함께 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으로 기쁨과 행복이 가득 넘치는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앞장선다고는 하지만 모자라는 면도 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소중한 여러분들들을 초대해서 함께하는 연말송년모임을 마련하였으며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아주 먼리에서 참석해 주신 우리 지사장님들과 플로리다 최창건연합회장님과 테네시 최병일연합회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외에 참석 하신 30여명의 전현직 한인회장님들꼐 감사를 표합니다. 아마 총연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기에 그런것 같습니다. 만나서 해결할 일은 없었지만 그냥 이야기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지사장님들 하와이, 보스톤, 뉴욕, 달라스, 시카고,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아리조나, 라스베가스등에서 참석을 해 주셨습니다.

한인타운에는 그나마 350명이 최고로 짜서 들어 갈수 있는 곳이어서 상당히 협소했었습니다. 결국은 다 채워 넣을수가 없었습니다. 중간에 돌아 가신분들께 미안한 마음 표합니다. 특히 뉴스타 가족분들께 이해를 바랍니다.

뉴스타의 송년회는 한국의 문화라고 생각하고 항상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그 규모나 짜임새에 항상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특히 뉴스타 만이 할수 있는 특성을 살리기도 한답니다. 뉴스타는 가족이 한분만 초대해도 2천명이 넘을 수 있습니다. 규모면이나 동원 면에서는 최고이기에 더 더욱 그렇습니다. 내년에는 더 크고 더 멋진 규모로 행사를 선 보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뉴스타를 믿고 거래 해 주시고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과 언론사, 어필리에잍 회사등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한해 동안도 저희 뉴스타부동산과 함께 하여 주셔서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으로 기쁨과 행복이 가득 넘치는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항상 한인 커뮤니티를 위해 여러가지로 봉사도 헌신도 하며 앞장선다고는 하지만 모자라는 면도 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잘 하겠습니다.

송년행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특히 참석 하신 30여명의 전현직 한인회장님들꼐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우리 지사장님들 하와이, 보스톤, 뉴욕, 달라스, 시카고,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아리조나, 라스베가스등에서 참석을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제일 중요하신 뉴스타를 믿고 거래 해 주시고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과 언론사, 어필리에잍 회사등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더 많은 사진은   http://www.facebook.com/nammoonkey1  방문하셔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