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마디 적어보겠습니다...
* 고객과의 만남에 있어 외모가 신용과 설득력으로 이어짐을 명심해야 합니다.
광고지에 게제된 자신의 모습을 항시 유지시키고 보여 주어야 합니다.
만약 광고에 나온 모습과 에이전트의 첫 대면에 있어 고객에게
다르게 보여준다면 고객에게 신뢰성을 잃게 됩니다.
*본인의 목소리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연예인이 더 좋은 연기를 위해 리허설하고 연습하는 것처럼 고객과의 예상문답을
연습하셔야 합니다. 차분하면서도 강하고 믿음의 냄새가 풍겨나는 목소리..
좀더 나은 목소리를 만들려고 노력하여야 합니다.
서두르시면 고객은 오히려 불안해 합니다.
신뢰감이 들도록 정확하고 깨끗한 발음으로 설득력있게 구사 하여야 합니다.
*에이전트의 얼굴이 편안해 보이고 밝게 보이도록 노력하여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어도 고객 앞에서는 당당하고
자신에 찬 모습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성공사례 대화도중 틈틈히
들려주는 것도 좋습니다.
*결론부터 먼저 말하고 질문할때 부연 설명을 하세요. 이 집이나 상가를 구입했을 때
어느 정도의 투자 가치성을 설명하고 고객이 혹하는 마음을 먼저 들게 하여야 합니다.
사랑하는 뉴스타 에이전트 여러분...
내 자신이 남과 달리 노력하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누구나 인간이라면 감동을 받게 될 겁니다.
마지막으로 쎄일즈는 자신과의 싸움이기도 합니다.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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