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새누리당 한민족통합네트워크

‎*광개토대왕의 꿈(한민족 1000만명을 미주로 옮겼으면...)

뉴스타★ 2013. 1. 31. 01:57


한국은 교통난, 주택난, 교육난, 취업난으로 많은 생활고를 겪으므로 이민정책을 활성화하고 미국교민사회의 맨파워 형성으로 주류사회 진출을 가속화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한국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은 미국을 움직이는 것이다. 반미 라는 명칭으로 데모나 하고 이불을 쓰고 방안에서 욕하고 힘을 써보았자 탁상공론에 불과하다. 현실적인 것은 다다익선, 인해전술, 많이 오고 많이 사는 것이 최고의 가치이다. 

국가와 민족의 장래를 위해 열심히 사는 것도 중요하지만 행동하는 양심은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닐까 싶다. 한 명이라도 많으면 힘을 받는다. 한 명이라도 중요한 자리, 위치에 있으면 되고 그것이 진정으로 미국을 위해서도 좋은 것이다.미국을 움직이는 사람이 한국인이라면 그것은 곧 한국을 뜻한다. 

이 아름답고 좋은 환경, 분위기, 자원, 자연환경의 풍부함, 세계를 지배하는 힘을 버릴 것인가?이민, 어떤 종류라도 좋다. 한국 정치싸움의 소용돌이에서 팽개쳐지기에는 너무 아깝고 무게가 크기 때문이다. 원정출산은 도둑놈화시키는 것은 좋은 것이 아닐 듯 싶다. 특히 성공한 자에게 미국은 정말 드리밍 컨츄리일 수가 있다.

회사를 경영해보면 반대자는 항상 반대를 하고, 비판하는 사람은 습관적으로 남을 비난하고, 학교에서 데모하는 자는 사회에서도 반골이고, 반골만 모인 집단의 미래는 너무나 당연한 답이 나온다. 그래서 나는 반골을 싫어한다. 총으로 흥한자 총으로 망하고, 수(sue)하기 좋아하는 사람 틀림없이 수(sue)로 망한다고 한다. 

미국 주류에 따라가는 희망있는 한인이 되고 1000만명 한인 미국 살기에 동참했으면 하고, 미국을 사랑하고 미국 속으로 들어가고 몰입 되었으면 ...
 — 박인옥님 외 34명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