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인천 송도에 재미동포 타운 기공식을 개최

뉴스타★ 2013. 11. 9. 02:57

송도 재미동포타운 기공식을 했습니다. 2017년 입주 예정이며 뉴스타부동산에서 대거 참석을 해서 축하를 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주택단지로 지정받은 송도 재미동포타운 건립사업이 본격화된다.사업시행사인 ㈜코암인터내셔널과 KAV1㈜은 7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캠퍼스타운역 주변 현장에서 재미동포타운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 지난해 8월 인천경제자유구역청에 토지대금을 납부한 후 1년여만에 첫 삽을 뜨게 됐다. 이날 기공식에는 미국등 해외에서 분양받은 동포들을 비롯해 뉴스타 부동산을 포함 해외 부동산 업체 대표들과 우수 에이전트등 다수 참석했다.

인천시 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인천 송도에 들어서는 재미동포타운이 인천의 새로운 발전 동력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며 “동포들이 송도에서 불편함이 없이 생활하도록 시행사측에서 완벽한 정주기반을 갖춰 달라”고 당부했다. 재미동포타운은 지하 4층, 지상 49층, 연면적 38만5733㎡ 규모의 주상복합타운으로 아파트(830가구)·오피스텔(1천974가구)·레지던스호텔(286실)과 헬스장, 음악당 등 주민 복지·레저시설이 들어선다. 2017년 상반기께 입주 예정이다.코암인터내셔널은 지난해 말부터 미국 현지에서 수차례 청약 설명회를 열었고 지난 5월 말부터는 송도에 분양 홍보관을 열어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분양했다.

뉴스타 부동산 회사를 포함해서 이날 현재 아파트 분양과 오피스텔 청약 건수는 1100건에 달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코암인터내셔널은 현대엠코를 우선협상대상 시공사로 선정, 본 계약을 맺은 뒤 내달 중 착공할 계획이다. 


그동안 뉴스타그룹을 통해사랑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 인천 송도에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