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칼럼

글렌데일 "일본군 위안부 소녀상" 참배 예정

뉴스타★ 2014. 1. 18. 02:55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에 설치된 '평화의 소녀상'을 지켜달라는 백악관 온라인 청원이 시작 1주일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 소녀상 지키기 청원은 "평화의 소녀상은 제2차 세계대전 기간 일본 제국주의 군대에 의한 위안부 희생자들을 상징하는 것으로 세계인 모두는 역사를 올바로 알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있으니 아주 중요한 메세지이다.

.


.


캘리포니아주 글렌데일의 위안부 소녀상을 지켜야 한다. 떠든다고 다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는걸 알려 주어야 한다. 진리가 승리하는것도 보여 주어야 한다.  동상 때문에 말이 많으니깐 마음이 편하지 않는건 사실이다.  우리는 우리의 뜻을 전달하고 역사를 바로 세우는 작업을 하고자 하는데 잘했네 못했네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철거는 결코 안된다.


뉴스타부동산은 전임직원들은 거의 90% 이상이 서명운동에 참석하였고 현재도 서명에 참여 하도록 권유를 하고 있다. 아침마다...특히 모든 소셜 네트워킹에 공지를 하여 전사적으로 글렌데일 위안부 소녀동상 지키기위해 힘을 모으고 있다. 사람많은 것이 뉴스타의 자랑이다. 부동산회사, 에스크로 캄파니, 광고기획사, IT회사,보험회사. 부동산 학교등이 적극적으로 참여를 하고 있다.


 다시 한번 강조하기 위하여 참배행사를 하고저 한다.

 전체 뉴스타인들의 참여도 중요하지만 각자 시간 날때 개인들이 참여해 주기를 바라고 

이번 화요일날은 각지점장님들만 초대 같이 다녀 오고자 합니다. 

 

참배 일시: 2014년 1월 21일 (화) 11:00 AM

참배 장소: 평화의 소녀상 주소 (222 E. Harvard St., Glendale, 91205) 

참석 범위: 각 지사장과 원하시는 분들

문의:   경영지원실 213-632-0188


[서명운동안내]

일본은 125,031명으로 마감했다. 십만명이 넘어가면 백악관이 공식입장을 내 놓아야 한다.백악관 사이트에 서명을 우리도 10만명을 2월 3일까지 넘겨야 합니다. 한국에서도 서명이 시작 되었습니다.. 한국에 계시는 지인들에게도 이 이내용울 전달 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서명해 주셨으면 합니다. 또 널리 퍼트려서 많은 분들이 서명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해야 될 것 같습니다.


  https://petitions.whitehouse.gov/petition/please-protect-peace-monument-glendale-central-library/Zl0fHlLP


여기가 링크이고 백악관 사이트 서명 페이지입니다. 하단쯤에 1. "create an account" 눌러 2. 이메일, 내이름, 성,  다 적고 밑에 3. challenge question 에 대한 답을 적으시면 됩니다. 가입한 이메일에 보면, 비밀번호가 나옵니다. 이메일적고 백악관에서보내준 메일의 비밀번호 적으시면 서명 사이트로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국하는 길이기도 합니다. 조국과 민족을 위하여... 하이팅 합시다. 


남문기 배상


지금 현재 LA를 방문하고 있는 김을동의원님과 일행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