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하와이 도착, 뉴스타가 행사를 합니다 >

뉴스타★ 2017. 4. 4. 02:08

LA에 도착하자마자 통영호텔과 콘도 판매를 위해 LA에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사인을 할 정도로 인기 였습니다. 뉴스타가 해서 믿는다고 하였습니다. 한국것은 말도 많고 탈도 많아서 믿을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짓지도 않고 팔고 평이라고 해서 가보면 누가 먹은 건지 50평해서 가보면 30+ 평이고 미국은 2000SF하면 실평수가 그렇기에 꼭 속는 기분이지요.

하와이에 도착 하였습니다. 하와이지사는 지사장이 지니유 지사장으로 바뀌었습니다. 뉴스타 메니아라 할 정도로 뉴스타를 좋아하지요. 1990년부터 뉴스타였습니다. 그러니 28년 다 되었지요.

...

오늘 4월 3일 오전 12시에 오찬 와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하고
특강시간은 1시 30분부터 2시30분까지 " 성공한 사람의 인생을 벤치마킹하라"를 가지고 한시간 합니다.

장소는 뉴신라원이고 12시에 오시면 점심도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예약 문의는 유지니 대표 808-386-2277. 유지니 지사장님을 많이 도와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미주내에 부동산은 어차피 "뉴스타부동산 브랜드"가 최고입니다. 타주에서나 한국에서 올 때 거의가 뉴스타를 들고 온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3시부터 4시반까지 <시애틀 유근열 지사장의 통영 스탠포드 호텔&리조트 투자회원 모집 세미나>가 있겠습니다. 이것은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꼭 보시기 바라며 참석바랍니다.

은행에 돈을 가지고 계시는분
한국에 뭔가 투자하고 싶은분
부모님이 노인인 경우
직원이 몇분 있는 경우 
그리고 손님들에게 업그래이드 서비스 하시고 싶은분은 
꼭 참석해서 관심가지시기 바랍니다.

▶뉴스매거진◀

시카고 뉴스타 부동산(지사장 노정수)이 개최한 ‘스탠포드 호텔&리조트 통영 투자회원권 분양설명회’. ‘동양의 나폴리’ 통영에 건설되는 복합휴양리조트 - 연이자 4% 투자기회에 대한 핵심적인 설명을 담았습니다. 
https://youtu.be/ckvae-KILn8?t=1m12s
하와이는 하와이 유지니 지사장 (808-386-2277)연락 바랍니다.
4월3일 아침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