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미국 뉴스

"30~45분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질문을 던져라"

뉴스타★ 2024. 4. 12. 02:24

 

 

홈쇼핑을 할 때 오픈하우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적인 요소이다.

온라인 사이트나 부동산 에이전트를 통해 오픈하우스 정보를 얻고, 참석하기 전에 꼼꼼히 준비해야 한다.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면 집을 둘러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다른 바이어에게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대부분의 홈바이어들은 오퍼를 제출하기 전에 오픈하우스에 참석하여 집 내·외부를 살펴본다.

 

오픈하우스 찾는 방법과 행동 요령

 

오픈하우스는 특정 시간 동안 관심 있는 사람들이 주택을 직접 방문하여 내부와 외부를 둘러보고, 부동산 에이전트에게 질문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이벤트는 주로 주택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주로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는 사람들은 부동산 에이전트의 안내를 받아 집을 둘러보게 된다. 주택 소유자는 오픈하우스 기간 동안 주로 자리를 비우는 경우가 많으며 오픈하우스의 주요 목적은 방문객들에게 주택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는 것이다.

 

오픈하우스를 찾는 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로컬 오픈하우스 정보를 얻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나, 많은 부동산 웹사이트들은 해당 주택의 오픈하우스 일정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오픈하우스 일정을 알림 받을 수도 있다. 부동산 에이전트는 오픈하우스 정보를 제공하고, 일부는 직접 참석하여 도움을 주기도 한다. 관심 있는 지역을 차로 돌아다니면서 야드사인을 확인하는 것도 오픈하우스를 찾는 방법 중 하나다.

 

오픈하우스에 참석할 때는 주택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방문 후 신중하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처음으로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는 경우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주택 소유자와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이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리스팅 에이전트는 오픈하우스에 참석한 사람들을 안내하고 다양한 질문을 받는다. 바이어는 보통 이름과 연락처를 남겨야 하는데, 이는 셀러의 에이전트가 피드백을 원할 때 사용된다. 때에 따라 셀러는 집에 들어가기 전에 신발을 벗거나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구하기도 한다. 오픈하우스에서 다른 관심있는 바이어들을 만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바이어를 위한 유용한 팁 중 하나는 여러 오픈하우스에 참석할 때 각각의 오픈하우스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는 것이다. 오픈하우스에 참석하는 동안에는 집안을 충분히 살펴보고 필요한 사진을 찍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질문을 꺼리지 말고 집과 주변 지역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얻는 것이 도움이 된다.

 

<출처 : 조선일보LA 4/11/2024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