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1/12/10 9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1,200,000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1,200,000. 방 6, 화 4, 건평 3,028sf 한인타운 근처에 위치한 2유닛 아파트, 파킹 6대 가능 , 한인타운과 10번 FWY 근처에 위치. 자동 게이트가 있어 안전함. 즉시 입주 가능 뉴스타부동산: Jeffrey Park /323)791-4989 /jeffreypark@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잘못된 법, 고공행진 주택 가격의 원인

주택 가격의 고공 행진은 제반 건축 비용 증가보다도 법률 제도가 공공시설 자금 조달을 제한함으로써 발생한 수요 공급의 불균형에서 비롯된 것이다. 주택 공급이 원활하도록 과거처럼 실소유자 보호, 다주택 보유자와 단기 재판매시 불이익을 만들고, 저소득층 주택 공급시 노동조합 인건비 적용 금지, 공공시설 제공, 건축 허가제도 개선과 심사 기간이 단축되어야 주택 공급에 도움이 되고 가격도 하락할 수 있다. ▲주민발의안 13: 주민발의안13 통과 이전에는 시청에서 새 주택 건설에 필요한 공공시설 비용을 지불했다. 1978 년 주민발의안 13에 의해서, 기존 주택 소유주가 주민 세금으로 새 주택 개발업자를 위한 공공시설 비용을 사용할 수 없다. 수혜자 부담원칙이다. 재산세는 주택 구입 가격의 과거 2.67%에서 1..

미국 뉴스 2021.12.10

[부동산 칼럼] 시니어타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필자가 가끔씩 듣는 이야기이지만 딱히 결론을 내릴 수가 없다. 늙어가면서 친구들끼리 가까이 살아야 좋다며 친구들이 사는 동네로 이사가는 분들을 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같은 동네에서 오랫동안 함께 살던 이웃 친구들을 떠나 자식들 집 근처로 이사가는 분들도 종종 보게 된다. 은퇴자들이 이사를 고려할 때 주택가격도 중요한 이슈인데 시니어타운의 주택들은 가격도 일반 주택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비교적 안전하게 관리되며 클럽하우스와 골프, 포키볼, 산책로 등 부대시설이 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유로 각광을 받는 것 같다. 어바인에 자식들이 사는 경우 라구나우드 시니어타운으로, 풀러튼 근처의 라미라다 랜드마크 시니어타운, 사이프러스와 가든그로브에서 가까운 실비치 레저월드 시니어타운, 인랜드 엠파이어에 자리 ..

칼럼 2021.12.10

집집마다 설치된 보안카메라, 바이어 반응 감시에 악용돼

▶ 바이어, 집 보러 가서 ‘포커 페이스’ 필수, 말 조심해야 ▶ 셀러, 사생활 침해·불공정 거래 소지 있어 카메라 사용 조심 주택에 설치된 보안 카메라가 집을 보러 온 바이어 반응 감시용으로 악용돼 일부 물의를 빚고 있다. [로이터] 보안 카메라가 설치된 집을 보러 갔을 때 불필요한 행동과 대화를 주의하는 것이 추후 협상에 도움이 된다. [로이터] 집집마다 보안 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 이제 일상화가 됐다. 가격도 저렴하고 설치도 간단해 한집 건너 한집은 집 안팎으로 보안 카메라를 달고 산다. 그런데 안전을 위해 설치된 보안 카메라가 최근에는 집을 보러 온 바이어의 반응을 엿보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일부 보안 카메라는 영상은 물론 음성까지 녹음하는 기능이 있어 바이어의 대화를 엿듣기 위한 목적..

미국 뉴스 2021.12.10

주택시장 '코로나 면역력' 입증은 됐지만…

주택시장 '코로나 면역력' 입증은 됐지만… 오미크론, 바이어·셀러 모두에 부담 매물난 심화·이자율 상승·페이먼트 상승 호가 이상 높은 가격 오퍼 감소 불가피 감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이가 급부상하며 금융시장에 충격이 가해지고 해외여행에 제동이 걸리는 등 팬데믹이 새로운 양상으로 전개되고 있다. 이미 미국에도 상륙한 것으로 확인된 오미크론 변이에 대해 주택시장의 관심은 어떤 영향을 줄 것인가에 집중되고 있다. 아직 초기 단계라확정 짓긴힘들지만, 기존의 백신이 잘 들지 않을 것이란 분석이 나오며 부동산 전문가들은 매물 부족 현상이 악화하고, 모기지 이자율이 오르며, 일부 지역에서 렌트비가 급등하는 것 아니냐고 우려하고 있다. 다만 새로운 변이에 대한 보다 과학적인 결론 도출에는 여러 주가 걸릴 전망으로 섣불..

미국 뉴스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