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1/12/15 9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리스 $2,700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리스 $2,700. 방 3, 화 2, 건평 940sf 다운타운 근처에 위치한 넓은 아파트. 발코니에서 다운타운 뷰를 볼수 있음. 파킹 2대 가능 .식당, 마트 등 걸어다닐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위치 . 깨끗하고 안전한 동네 . 뉴스타부동산:Keongwhan Min, Joseph /213-280-4989 /josephmin@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남가주- Fontana 지역 단독주택 $999,900

남가주- Fontana 지역 단독주택. 가격 $999,900, 건평 3,622 sqft, 대지 29,054/0,667 , 방 4개, 화장실 3개, 2 디테치드 그라지, 1955년생. 널싱 홈이나 프리스쿨 등등.. 홈 바즈니스 적합함.전체적으로 리모델링된 키친과 넓고 퀘적한 리빙룸,창문이 많아 밝음, 탱크레스 히터, 마루바닥,넓은 백야드와 각종 과일 나무들, 20대 넘게 파킹 가능한 파킹랏...와서 보셔요!!! 뉴스타 부동산: Sarah Bae (951)903-3696 sarahbae@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부동산 학교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것은 마냥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실패하면 어떡하지?' 하는 마음이 앞서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뉴스타부동산학교에서는 지식을 배우시고, 뉴스타부동산의 뉴에이전트로서는 역량까지 갖추세요. 뉴스타부동산학교는 지난 26년동안 많은 학생들을 한국어로 가르치며 자격증 취득의 높은 장벽을 낮추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격증을 취득한 후, 저희의 뉴 에이전트가 되신 에이전트 분들에게는 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9주간의 실무교육을 통해 '에이전트로서의 성공'이라는 높은 장벽을 낮추어 드려 왔습니다. *현역 브로커/에이전트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전문지식, 실전 노하우 전수 *라이센스 취득 단기과정 *한국어 강의 진행 *전용교재 무료제공 *오프라인/온라인 강의 *기출/예상 문제..

카테고리 없음 2021.12.15

벌금(Penalties)을 피하는 방법

2021년도 15일 지나면 텍스보고 준비를 하여야 한다. 납세자들은 벌금에 대한 문제가 민감한 사안 이기 때문 벌금부과에 대해 알아 보고 텍스보고를 하지 않거나 미납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 어떤 벌금이 첨부 되는지, 납세자들은 어떻게 가산세를 피할수 있는지 알아보자. 1. 신고지연(late filing of Return) 또는 신고 불이행가산세(Failure to File)- 신고기간( 신고기간 연장 포함) 내에 신고 서식을 신고하지 않은경우는 미납부세액(net tax due)에 대하여 매달 5%에서 최고 25% 까지 벌금이 부과된다. 2. 납세지연 벌금(late Payment of Tax)- 남부기한내에 세액을 납부하지않는 경우에는 매달(per month)0.5%에서 최고 25%까지 벌금이 부과된다. 신..

칼럼 2021.12.15

클로징비용과 융자비용

재융자든 구입융자이든 손님이 융자를 신청하면 며칠내로 두툼한 봉투를 우편으로 받게된다. 이 봉투안에는 여러 종류의 서류들이 들어있는데 법에 의하여 렌더가 융자신청인에게 보내도록 되어있는 서류들로 Initial Disclosure라고 한다. 이 서류가운데 중요한 것이 Loan Estimate (LE)인데 여기에는 손님이 신청한 융자 금액, 상품, 이자율등과 융자비용에 대한 내용이 들어있다. 문제는 이 LE상에 나와 있는 융자비용과 클로징비용이 융자신청하기전 담당자와 상담할 때 약속했던 비용보다 보통 훨씬 많이 나와 있다는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이 잘 알지 못하는 중요한 이유때문인데, 최종융자비용이 처음 손님에게 제공한 비용보다 10% 이상 높게 발생하면 그 차액을 모두 렌더가 물어야 하는 법 때문이다. 이..

미국 뉴스 20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