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5/13 7

남가주 – Torrance 지역, Business $130,000

남가주 – Torrance 지역, Business $130,000 건평 1,500sf, 세탁소를 구매할수 있는 비즈니스의 좋은 기회. 매우 바쁜 쇼핑몰(마켓, 식당, 약국, 주유소 등) 좋은 위치. 가구 및 기계가 모두 포함. 40년 이상 같은 장소에서 비즈니스함. 뉴스타 부동산: Daniel Ahn 310-972-0239 / danielahn@newstarrealty.com Jun Chang 310-997-5152 / junchang@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2,400,0000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2,400,000. 방 5, 화 2, 건평 2428sf 한인타운 중심가에 위치한 아파트. 렌트 잘나가는 지역 . 다운타운 LA 와도 가까운거리 . 게이트 안 파킹 4대 가능 . 깨끗하고 살기좋은 동네 . 뉴스타부동산: Kye Han / 213-618-8671 / kyehan@newstarrealty.com Sarah Chung /213-392-6061/ sarahschung@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부동산 칼럼]부동산 관련 경기지수

이상규 뉴스타부동산 발렌시아 명예부회장 며칠 전 연방준비제도(연준)가 이자율을 대폭 올렸다.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전망이 엇갈리고 있을 때에는 경기와 관련해서 발표되는 여러 숫자와 지표들을 유심히 볼 필요가 있다. 부동산 경기 지수 뿐만 아니라 전체 경기를 폭넓게 보면 미래를 비교적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 그런 면에서 어떤 지수를 눈여겨 볼 지 소개를 하고자 한다. 전체 경기변동을 예측할 수 있는 지수는 소비자 신뢰지수와 제조업 산업지수(Empire state manufacturing Index), 소매 판매(Retail sale), 기업 재고(Business Inventories), 고용지수 등이 있다. 부동산과 직접 관련은 없으나 전체 경기의 흐름을 알 경우 부동산 추이를 분석하는 데 큰 도움이 ..

미국 뉴스 2022.05.13

이런 문제 발견되면 당장 수리해야… 심각한 주택 결함들

▶ 건물 피해는 물론 인명사고 위험도 커 ▶ 일부 결함은 주택구입 다시 고려해야 할 사항 주택 시장 과열로 홈 인스펙션 절차를 생략하는 바이어가 많다. 홈 인스펙션은 주택 구입을 앞두고 전문 업체를 통해 집 상태를 점검하는 절차다. 겉으로 보기에 멀쩡한 집도 홈 인스펙션을 통해 심각한 결함이 발견되는 때가 많다. 결함 정도에 따라 높은 금액의 수리비가 발생하는 경우도 많다. 수리비 뿐만 아니라 일부 결함은 인명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홈 인스펙션을 통한 정확한 진단은 필수다. 온라인 부동산 정보 업체 리얼터닷컴이 홈 인스펙션을 통해 발견될 수 있는 심각한 결함 사례를 모아봤다. ◇ 전기 패널 집집마다 두꺼비 집이라고 불리는 전기 패널이 설치되어 있다. 퓨즈 박스 또는 서킷 브레이커라도 불리는 전..

카테고리 없음 2022.05.13

막연히 ‘잘 팔리겠지…’ 생각하면 후회한다

[셀러가 빠지기 쉬운 4가지 독선] 주변에서 이런 이야기들을 들어봤을 것이다. 동네 평범한 집이 리스팅 가격보다 10만 달러 높게 팔렸다거나, 주택을 팔려고 내놓자마자 오퍼들이 쏟아졌다는 이야기 말이다. 최근 주택시장에서 바이어 사이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는 건 더는 비밀도 아니다. 셀러 입장에서는 비싸게 팔아 차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인 셈이다. 그러나 최고가에 집을 판다는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시장을 정교하게 점검하고 매각 과정을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 사우스 플로리다 ‘컴퍼스 부동산’의 리즈 호건 부사장은 “요즘 셀러들과 이야기할 때 최대 문제는 주변에서 보고 들은 것을 그대로 요구하는 점”이라며 “기대심리와 함께 이런 루머들이 떠돌고 셀러는 자신의 집이 그저 그런데도 최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