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코잡스(kojobs)회원들과

뉴스타★ 2013. 12. 10. 02:22

 

 

 

 

 

잡스(kojobs)회원들과 즐건 시간을 가졌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을 전달해 주어서 너무 좋았다.

맞다. 난 누가 뭐래도 미국에서 32년을 살은 사람이고 나는 미국화가 되어 있지 않다해도 생활은 미국식일것이다.

그리고 이게 정상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이 생활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내가 가지고 있는 지구력과 성공의 아이컨을 전달해 주고 싶고 강인함과 인내, 그리고 지식을 전달해 주고 그들이 원하는 그 무었에 도달하도록 도와 주고 싶었기에 이 모임은 재게 참 좋았다.

성공의 바이러스를 전해 준 다는 의미만 해도 좋은것이다.다는 의미만 해도 좋은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