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뉴스타 소식

뉴스타 부동산 그룹 대표 남문기입니다

뉴스타★ 2005. 10. 14. 06:51
뉴스타 부동산 그룹 대표 남문기입니다.   2004/09/15 16:37 추천 0    스크랩 0

www.newstarrealty.com

 

안녕하십니까.
뉴스타 부동산 그룹 대표 남문기입니다.

목표가 없는 인생은 표류하는 배와 같고 표류하는 배는 언젠간 침몰하고 맙니다.
확고한 목표와 끝까지 밀어 붙이는 끈기.
지난 16년 동안 뉴스타 부동산 그룹이 발전해 올 수 있었던 성공의 비결이라 생각합니다.

세상은 늘 새롭게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의 흐름에 발맞추지 않는 기업은 성공할 수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뉴스타 부동산 그룹은 2002년 10월부터 고객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정확한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오프라인 서비스와 함께 newstarrealty.com 웹 사이트를 오픈하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부동산 관련 정보 탐색도구로 활용하는 구매자들의 수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말로 제작된 ‘한국인을 위한 부동산 사이트’가 없는 현실을 인식하고 약 3개월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부동산 포탈 사이트!

저희 뉴스타 부동산 그룹의 700 여명의 에이전트들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는 부동산 매물 정보에서 부터 고객 여러분의 투자 상담, 부동산 관련 뉴스까지 다양한 정보와 재산증식에 도움을 드릴 newstarrealty.com 웹사이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ww.newstarrealty.com 이 미주 한인 교포 여러분께 알찬 도움을 드리는 사이트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메일 보내기: ceo@nammoonkey.com
남문기 회장 프로필: 영문 한글 남문기 회장 동영상 인사말
KBS 한민족 리포트 '300불로 이룬 남문기의 어메리칸 드림' 의 주인공
(2000년 8월 28일 KBS 1TV50분간 방영) 1 | 2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