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6/21 10

뉴스타 부동산 금주 전체 금탑

코로나 지사의 제인 리 선생님의 "금탑"을 축하드립니다~!!! 공든 탑은 무너지지 않습니다. 보이든, 보이지 않든, 있는 자리에서 소신을 지키며 열심과 성실로 쌓아 올려 이루어 내신 금탑은 참 값지고 감격스러운 결실이지요. 언제나 꾸준한 선전과 성과를 보여 주시고, 마켓 여건에 상관없이 성실하게 일구어 내시는 결실이 참 대단하고 자랑스럽게 여겨집니다. 그동안 꾸준히 열정으로 쌓아오신 내공이 저력이 될 줄 믿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영광을 안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 뉴스타를 빛내주신 제인 리 선생님께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좋은 소식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참 잘 하셨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미국 뉴스 2022.06.21

남가주 – Northridge 지역 콘도 $670,000

남가주 – Northridge 지역 콘도 $670,000 / 방 2, 욕실 3, 건평 1656 sf 리조트 같은 아름다운 타운홈. 끝 유닛. 그래닛 카운터탑과 스테인리스 스틸 가전제품이 있는 주방. 높은 천장과 넓은 거실. 3개의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 레크리에이션 룸과 사우나가 있는 훌륭한 커뮤니티. 문의 – 뉴스타 부동산 LA 오피스 Jeffrey Park (323) 791-4989 / jefferypark@newstarrealty.com & Min Chung (213) 500-8954 / michellechung@newstarrealty.com

“냉각기 온다” vs “연말까진 괜찮다” 엇갈리는 전망

▶ 모기지·기준금리 인상 폭탄에 흔들리는 주택시장 ▶ 파월 “집 사지 말고 기다리는게 나을 것” 발언 파문, 주류 업계는 감원 ‘찬바람’, 한인 부동산 업계 ‘긴장’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찾고, 인플레이션이 다시 낮아지고, 모기지 금리가 다시 낮아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나을 것이다”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지난 15일 기준금리의 ‘자이언트 스텝’(0.75%p 인상) 후 기자회견에서 주택 구매에 나서려는 미국인들에게 던진 경고다. 이같은 ‘폭탄성 발언’ 한 마디에 미국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부각되면서 주택시장이 침체기에 접어들 것이라는 경고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은 괜찮다”는 낙관론도 많많치 않아 엇갈리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고공행진 중인 인플레이션을 잡기 위해 연준이 ..

미국 뉴스 2022.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