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1/10/13 10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2,950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2,950. 방1, 화1, 건평 890sf.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아파트. 24시간 시큐리티가 있어 안전함. 수영장,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를 포함한 좋은 시설. Whole Foods ,공원, 식당등 편의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 뉴스타부동산: Mia Choi (213) 272-1991 / miachoi@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남가주-Rancho Cucamonga 지역 단독주택 $819,900

남가주- Rancho Cucamonga 지역 단독주택. 가격 $819,900, 건평 2,406 Sqft, 방 3개, 화장실 3개, 2 카 그라지, 1954년생. 권위있는 최고의 럭셔리한 컨츄리클럽 지역에 위치.세련된 스타일 키친과 넓은 사이즈 아일렌트,큰사이즈의 젝앤질 욕실,잘 관리된 풀장과 스파,엑스트라 공간의 드라이브웨이, 편리한 교통.... 뉴스타 부동산: Sarah Bae (951)903-3696 sarahbae@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집값이 비싸다고? 그래도 지금이 싸다

집값이 비싸다고? 그래도 지금이 싸다 내년도 상승세 캘리포니아 주택 중간가격 올해 대비 5.2% 상승 83만4000불까지 오를 듯 [뉴스포커스] 가주 부동산협 "매물 부족·거래량 감소 지속" 주택 구입 경제 여력 주민 4명중 1명도 안돼 사상 최저 모기지 금리·젊은층 구매열기 탓 코로나19 사태로 불붙은 미국 주택시장의 호황이 지속되면서 내년에도 캘리포니아 집값이 급등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지역의 주택 중간 가격이 내년에도 80만달러를 웃돌 것으로 예상된다. 캘리포니아 부동산중개인협회는 내년 부동산 가격이 올해 대비 5.2% 상승한 83만4000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캘리포니아 주택 가격은 이미 올해 20% 이상 급등했으며 전국 평균 중간가..

렌트비 상승에 아파트 건물 투자처로 인기 급상승

다세대 임대 주거 건물을 대표하는 아파트 건물이 남가주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인기 매물로 급부상하고 있다. 안전 투자처를 찾는 투자금이 아파트 매매 시장에 몰리면서 거래 건수가 크게 늘어나고 가격도 치솟고 있다. LA 데일리뉴스는 11일 LA를 비롯한 남가주 내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 건물이 ‘인기’ 매물로 급부상하면서 아파트 투자관리업체들 사이에 매물 확보 경쟁이 벌어져 거래 건수가 크게 늘고 가격도 급등하고 있다고 전했다. 상업용 부동산 정보업체 ‘코스타’(CoStar)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9개월 동안 LA와 오렌지카운티, 리버사이드, 샌버나디노 카운티에사 아파트 건물에 대한 매매 건수는 모두 1,721건으로 전년에 비해 34%나 늘어났다. 매매가 늘어났다는 건 그만큼 아파트 투자 관리업체들 사..

미국 뉴스 2021.10.13

사기성 양도 (Fraudulent Transfer) 설명

법원 소송장을 받은 후에 또는 곧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소송에 대한 준비로 자신의 재산을 채권자의 법적인 손이 닿지 않도록 나름데로의 조치를 취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리고 그러한 사전 준비를 재산 보호 계획 (asset protection plan)이라 하여 위험부담이 많은 사업을 하시는 경우 또는 많은 재산을 소유하고 계시는 분들이 종종하신다. 하지만 어떠한 소송 또는 특정 채권관련에 대한 대비로 그러한 계획을 실행에 옮길 경우 사기성양도(fraudulent transfer)라 하여 큰 곤란을 겪을수 있다. 법은 의도적으로 피고소인이 재산을 은닉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불행히도 송사에 휘말려 들었던 분들은 모두 아시겠지만 소송은 재판이 끝났다고 하여 마무리 된 것이 아닌 경우가 태반이다. 고소인이 ..

칼럼 2021.10.13

프로포지션(PROPOSITION) 19 규정에 관하여(4)

지난 번 3번의 칼럼 (8월31일자, 9월14일자 및 9월28일자) 에서, 올해 새롭게 생긴 부동산 규정 중에 55세 이상된 씨니어 Senior 주택소유주에 가장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프로포지션(Proposition) 19 에 관하여 말씀드렸는데, 이번에는 이 Prop 19규정 중에 이전에 있던 Proposition 58/193 규정을 수정, 변경하는 부분에 대해서 두세번에 나누어 상세하게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우선 Proposition 58의 내용은, 부모님이 자식에게 집을 물려줄 경우, 집의 등기상의 이름, 즉 타이틀을 부모님 이름에서 아들 혹은 딸의 이름으로 바꾸게 되면 그 때부터 세금이 그 시점의 집의 가치에 대한 세금으로 바뀌게 되는데, 이것을 기존의 부모님의 세금을 그대로 가지고 가서 아..

미국 뉴스 2021.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