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1/10/23 10

남가주- Rancho Cucamonga 지역 단독주택 $819,900

남가주- Rancho Cucamonga 지역 단독주택. 가격 $819,900, 건평 2,406 Sqft, 방 3개, 화장실 3개, 2 카 그라지, 1954년생. 권위있는 최고의 럭셔리한 컨츄리클럽 지역에 위치.세련된 스타일 키친과 넓은 사이즈 아일렌트,큰사이즈의 젝앤질 욕실,잘 관리된 풀장과 스파,엑스트라 공간의 드라이브웨이, 편리한 교통.... 뉴스타 부동산: Sarah Bae (951)903-3696 sarahbae@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2,950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2,950. 방1, 화1, 건평 890sf. 다운타운 중심에 위치한 럭셔리 아파트. 24시간 시큐리티가 있어 안전함. 수영장,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를 포함한 좋은 시설. Whole Foods ,공원, 식당등 편의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 뉴스타부동산: Mia Choi (213) 272-1991 / miachoi@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부동산 가이드] 성인 자녀와 부동산 공동 소유

IRS서 증여로 간주해 세금 부과 가능성 이혼·파산 등으로 부동산 소유권에 영향 자주 받는 질문 중에 한가지는 이제 나이도 있고 하니 만약을 대비해서 자녀의 이름을 부동산 타이틀에 넣고 싶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방법은 예상치 못한 결과에 봉착할 수 있어 좋은 방법이 아닐 수도 있다. 각자의 상황이 다르므로 반드시 상속변호사나 공인회계사와 상의해야 한다. 자녀 이름을 부동산 타이틀에 넣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 자녀를 생존권이 있는 공동소유(Joint tenancy)로 하는 것인데 상속 법원 절차를 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나 부모가 곤란에 처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다. 부모님 생존 시 성인 자녀의 이름을 부동산 타이틀에 올리지 말아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증여세(Gift Tax..

미국 뉴스 2021.10.23

재산손실에 대한 구상권 청구면제

상업용 건물을 임대하기 위해서는 건물주와 임대계약을 맺어야 한다. 이때 대부분의 계약은 임차인의 책임보험의 보상한도 내용과 이 보험에 건물주를 추가 피보험자 (additional insured)로 추가하는 과정을 거쳐 임대한 공간의 열쇠를 받는다. 그런데 일부 건물주는 여기에 더해 임차인의 책임보험 약관에? “구상권 청구 면제”(wave of subrogation)란 조항을 넣을 것을 요구한다. 여기서 구상권 청구에 대해 쉽게 설명한다면 자동차 보험에서 상대과실로 내 차 운행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급히 자동차를 사용해야 한다면 내 자동차 보험으로 우선 해결하고, 나중에 내 보험사가 상대방 보험사에 클레임을 통해 비용을 청구하는 사례를 떠올리면 된다. 마찬가지로 커머셜 책임보험에도 적용되는 경우가 있는데, ..

미국 뉴스 2021.10.23

[부동산 칼럼] 팜데일, 랭캐스터 7탄

가주부동산협회는 2022에도 가주 집값은 상승세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했다. 협회는 내년에도 집값이 평균 5% 정도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 약 20% 이상 상승한 것보다 더 오를 것이라는 얘기다. 전문가들은 주택가격 상승폭이 지난해와 비슷할 것으로 본다. 이들은 내년 단독주택 기준 가주 중간 주택가격은 가격은 83만4400달러로 올해보다 약 5.2% 정도 상승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주택 거래는 여전히 공급 부족으로 약 5% 정도 감소할 전망이다. 또한 고정 모기지금리도 내년에 여전히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주택 가격 상승을 부추길 것으로 보인다. 현재30년 고정 모기지금리는 3.5% 아래를 유지하면서 홈바이어들에게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매매 계약에 들어간 Pendi..

칼럼 2021.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