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1/19 9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1,200,000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1,200,000. 방 6, 화 4, 건평 3,028sf 한인타운 근처에 위치한 2유닛 아파트, 파킹 6대 가능 , 한인타운과 10번 FWY 근처에 위치. 자동 게이트가 있어 안전함. 즉시 입주 가능 뉴스타부동산: Jeffrey Park /323)791-4989 /jeffreypark@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부동산 시장 비수기 사라졌다

▶ 워싱턴지역 12월 호황… 주택가격 10% 이상 올라 이제 부동산은 계절을 타지 않는다. 연말에는 집을 보러 다니는 사람들도 없고 팔려고 내놓는 일도 거의 없었지만 지난해 12월은 과거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가장 뜨거운 12월로 기록됐다. 가장 큰 상승세를 기록한 버지니아 알링턴 카운티의 경우 지난달 주택 판매 평균가는 81만 달러로 전년대비 12.8% 올랐다. 싱글하우스의 평균가는 전년 대비 17% 오른 130만 달러를 기록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도시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재택근무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알링턴 카운티의 ‘아마존 특수’는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북버지니아부동산협회(NVAR) 레지 코플랜드 회장은 “여..

미국 뉴스 2022.01.19

부동산 에이전트의 존재 이유

집주인이 집을 팔고자 마음 먹었을 때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일단 그 지역에 실력있고 이름이 있는 에이전트를 찾아서 집을 시장에 내놓는다. 그리고 얼마 있지 않아서 바이어가 다녀가고 오퍼가 들어오고 에스크로를 열어서 거래를 진행한다. 그리고 한두달 후에 에스크로가 종결되고 집이 팔리게 되는데, 셀러가 이리저리 살펴보니 그 일들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닌 것 같다. 특히 지금 같은 시대에는 인터넷도 많이 발전하여서 웹상으로만으로도 바이어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고, 에스크로에 아는 사람만 하나 있어도 집파는 일이 무리없이 잘 진행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그렇다면 부동산 에이전트를 빼고 거래를 할 수 있다면, 상당금액의 부동산 거래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쉽게 하게 된다. 셀러나 ..

미국 뉴스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