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1/26 12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3,400

남가주 – 로스앤젤레스 지역, 리스 $3,400. 방 3, 화 2, 건평 1176sf. 넓은 거실과 좋은 시티 뷰 . 마켓 , 레스토랑 , 프리웨이 모두 가까운 거리에 위치. 2대 파킹 가능 . 24시간 시큐리티가 있어 안전함. 뉴스타부동산: Keongwhan Min, Joseph (213) 280-4989 / josephmin@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내일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오늘 사과나무를 심을 사람”

빨간 넥타이에 뉴스타 정장차림의 고 남문기 회장이 생전에 투박하게 미소짓던 모습(사진 위). 가운데 사진은 남 회장이 2019년 7월 미주한인회총연합회(이하 미주총연) 28대 총회장에 취임하면서 연설하는 모습이다. 아래 사진은 간암투병 때문에 마지막이 된 2018년 연말 뉴스타 어워드 때의 단체사진. ​ 뉴스타부동산그룹 고(故) 남문기 회장 사망 1주기 앞두고 돌아보는 ‘빨간 넥타이 신사’의 삶과 추억 빨갛고, 하얗고, 파란. 뉴스타부동산그룹 고(故) 남문기 회장을 떠올리며 가장 먼저 스친 인상이다. 하얀 바탕에 매어진 빨간 넥타이, 그리고 뉴스타 로고가 새겨진 파란 정장 차림. “일하는 사람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 맞을 단정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고집했던 남 회장의 트레이드마크다. 그런 탓일까? 남 회장..

뉴스타 소식 2022.01.26

[뉴스타부동산그룹] "창립 34주년 맞은 미주 최대의 한인 부동산그룹"

[뉴스타부동산그룹] "창립 34주년 맞은 미주 최대의 한인 부동산그룹" "남가주 등 미 전역에 30여 지사 가족같은 1000여 에이전트 활약" 1988년 9월 오렌지카운티 가든그로브에서 부동산기업 프랜차이즈 ‘리얼티월드-뉴스타’로 출발했다. LA한인타운 8가와 버몬트 코너에 연면적 3만8000스퀘어피트와 1만8000스퀘어피트의 두 개의 본사 빌딩을 갖고 있다. 남가주 13개 포함 버지니아, 하와이, 라스베가스 등 미 전역에 프랜차이즈 지사까지 30여 지사를 운영하며, 100여 명의 직원과 1000여 명의 에이전트가 활동 중이다. 광고를 담당하는 나커뮤니케이션, IT를 담당하는 NIT e컨설팅, 에이스 에스크로, 부동산학교, 장학재단 등의 계열 및 협력사를 뒀다. 1996년 LA로 진출하면서 본사를 이전해..

미국 뉴스 2022.01.26

“내일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오늘 사과나무를 심을 사람”

“내일 지구가 멸망하더라도 오늘 사과나무를 심을 사람” 빨간 넥타이에 뉴스타 정장차림의 고 남문기 회장이 생전에 투박하게 미소짓던 모습(사진 위). 가운데 사진은 남 회장이 2019년 7월 미주한인회총연합회(이하 미주총연) 28대 총회장에 취임하면서 연설하는 모습이다. 아래 사진은 간암투병 때문에 마지막이 된 2018년 연말 뉴스타 어워드 때의 단체사진. ​ 뉴스타부동산그룹 고(故) 남문기 회장 사망 1주기 앞두고 돌아보는 ‘빨간 넥타이 신사’의 삶과 추억 빨갛고, 하얗고, 파란. 뉴스타부동산그룹 고(故) 남문기 회장을 떠올리며 가장 먼저 스친 인상이다. 하얀 바탕에 매어진 빨간 넥타이, 그리고 뉴스타 로고가 새겨진 파란 정장 차림. “일하는 사람은 언제 어디서든 고객 맞을 단정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고..

미국 뉴스 2022.01.26

[인터뷰] "남 회장님이 자랑스러워 할 회사로 발전시키겠습니다"

[인터뷰] "남 회장님이 자랑스러워 할 회사로 발전시키겠습니다" 뉴스타부동산그룹 제니 남 대표의 사위 서지오 성 최고운영책임자, 에이스 에스크로 대표인 딸 에이미, 제니 대표, 사외 고문이사로 활동 중인 아들 알렉스.(왼쪽부터) 뉴스타부동산그룹 제니 남 대표 사위 서지오 성과 그룹 업무 전반 총괄 에스크로 대표인 딸과 아들은 사외이사 "뉴스타 가족들의 격려가 큰 힘입니다" 고 남문기 회장은 성격이 강했다. 외부활동도 다양하게 펼칠 만큼 외향적이었다. 성실하고 근면한데다, 아이디어가 넘쳤고 기발하기까지 했다. 그가 뉴스타부동산그룹을 일굴 수 있던 힘이었다. 하지만, 누군가는 남 회장이 벌인 그 많은 일을 차분하게 살피고 또 정리해야 했다. 지금의 뉴스타그룹이 있기까지 처음부터 함께 하며 도운 사람, 아내 ..

미국 뉴스 2022.01.26

모기지금리, 너무 빨리 오른다

고정 모기지금리의 가파른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바이어·홈오너 모두 허탈한 표정을 짓고 있다. /AP 지난 주말 현재 3.56% 기록 홈바이어·주택소유주 모두 '허탈' 재융자로 이익볼 수 있는 홈오너 급감 고정 모기지금리가 매우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다. 책 모기지기관 프레디맥에 따르면 지난 주말 현재 30년 고정 모기지금리는 3.56%를 기록했다. 지난해 말 일부 전문가들은 30년 고정 모기지금리가 올해 말 3.5%수준으로 상승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모기지금리는 해가 바뀐지 한달도 채 안돼 그 수준을 넘어섰다. 이대로라면 한 두달 안에 4%도 돌파할 가능성이 크다. 금리가 4% 이상이었던 때는 팬데믹 전인 2019년 5월이었다. 모기지금리의 가파른 상승으로 주택구입 희망자, 홈오너 ..

미국 뉴스 2022.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