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1/15 6

남가주- Fontana 지역 단독주택 $999,900

남가주- Fontana 지역 단독주택. 가격 $999,900, 건평 3,622 sqft, 대지 29,054/0,667 , 방 4개, 화장실 3개, 2 디테치드 그라지, 1955년생. 널싱 홈이나 프리스쿨 등등.. 홈 비즈니스 적합함.전체적으로 리모델링된 키친과 넓고 퀘적한 리빙룸,창문이 많아 밝음, 탱크레스 히터, 마루바닥,넓은 백야드와 각종 과일 나무들, 20대 넘게 파킹 가능한 파킹랏... 와서 보셔요!!! 뉴스타 부동산: Sarah Bae (951)903-3696 sarahbae@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스마트 홈 시대

▶ 뉴스타 부부에이전트 이상규, 김현숙 팀의 내집 마련하기 4차 산업 혁명의 근간인 정보 통신 기술, 빅 데이터 분석, 인공 지능, 사물 인터넷, 자율 주행등이 우리 생활 가까이 왔다. 전에 영화에서 봄직한 일들이 코앞에서 일어나고 있다.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 홈 시대가 이미 시작됬다. 스마트 홈이란 위의 기술들을 아파트나 단독 주택에 적용하여 거주자의 안전과 편의는 물론 건강과 여가 생활, 저에너지등을.거주자가 한손에서 콘트롤 할 수 있게 도모한 집이다. 현재 적용중인 영역은 시큐러티 시스템, TV와 음향 시스템, 라이팅 시스템, 에어컨과 히터 시스템, 주방 가전등 다양하다. 새집 분양의 경우 각종 스마트 홈 기구들이 갖쳐져 있거나 옵션 사양으로 이미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홈이 있기 이전에는 ..

미국 뉴스 2022.01.15

건물주도 렌트비 지원 신청 가능

▶ 금주의 LA 한인회 민원 상담 ▶ 렌트 지원 프로그램 신청서 제출 후 진행, 메트로 저소득층 교통카드 신청 문의 많아 LA 한인회(회장 제임스 안)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한인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인사회의 민원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팬데믹에 따른 실업수당 및 렌트비 지원, SBA 지원금 신청 등 일반 한인들이 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접수 도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LA 한인회에는 여전히 한인들의 방문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본보는 한인회와 함께 매주 한인들이 가장 많이 필요로 하고 궁금해 하는 민원 사항들을 매우 모아 궁금증을 시원히 풀어줄 수 있는 ‘금주의 LA 한인회 민원 상담’ 코너를 마련해 매주 금요일 연재한다..

미국 뉴스 2022.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