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1/12 8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2,390,000

남가주 – 로스엔젤레스 지역, 인컴 $2,390,000. 방 9, 화 8, 건평 5346sf 한인타운 중심가에 위치한 넓고 깨끗한 아파트 . 마트 ,음식점등 편의시설이 가까운거리에 위치 .버스, 지하철이 근처에 있어 교통이 편리함. 뉴스타부동산:Chu Hoon /213-700-0111 /hoonchu@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주택업계, 공급난 급증에 차고 문·홈통 없는 집 판매

전 세계적인 공급망 혼란이 미국 주택 건설업계에도 영향을 미치면서 차고 문이나 홈통이 미설치된 상태의 주택이 미리 팔리는 상황까지 나타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9일 보도했다. 저널은 주택업계가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공급량 확대에 나서고 있으나, 전 세계적인 공급망 혼란으로 주택 자재 조달에 애를 먹고 있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주택시장 조사업체인 존다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조사 기준 주택 건설업체의 90% 정도가 주택 자재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하이오주 더블린 소재 주택건설업체인 엡콘 커뮤니티스는 지난해 물받이와 홈통을 입주 후 설치해주는 조건으로 주택을 소비자에게 인도했다며, 기존 거래선을 통해서는 주택 자재를 사기 힘든 상황이라면서 온라인을 통해 일..

미국 뉴스 2022.01.12

금리상승 시기에 주택융자 요령들

지난해 말에 잠간 주춤했던 금리가 올들어 급격히 오르고 있다. 지난주 드러난 12월 연준 회의록내용이 예상보다 매파적이었기 때문이다. 연준회의록은 당초 시장의 예상과 달리 테이퍼링(연준의 채권매입규모를 줄이는 행위)의 속도를 더 빨리하고, 올해 기준금리인상의 시기도 빨라질 뿐만아니라 횟수도 늘어날 것으로 해석되었기 때문이다. 이에 더하여 양적긴축(대차대조표축소) 즉 연준의 채권 판매를 통한 시중 유동성축소까지 언급 되면서 각종 금리들이 급격히 상승했던 것이다. 연준의 물가상승에 대한 강력한 의지가 표출된 셈인데, 이러한 금리상승의 시기에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융자를 신청하거나 재융자를 하는 사람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융자를 신청할 때 제시 받았던 이자율보다 막상 끝날때의 이자율이 많이 높아질..

미국 뉴스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