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5/06 7

[부동산 가이드] 오렌지카운티

차 없이 생활 가능한 오렌지카운티 도시 헌팅턴·실·선셋비치 버스나 차량 공유로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할 때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이동에 자동차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오렌지카운티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광대한 지역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롱비치, 애너하임 및 LA지역과 다른 커뮤니티에서 오는 교통량으로 인해 자동차로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는 몇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다음은 오렌지카운티에서 차 없이도 살 수 있는 곳들이다. 1. 해안가 커뮤니티 헌팅턴비치, 실 비치, 선셋 비치는 모두 바다와 해변을 통해 연결되어 있다. 그들은 모두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로 연결되어 있으며 해변을 따라 사업체와 주민들이 한 동네에서 다음 동네로 쉽게 페달을 밟을 수 있는 자전거 도로가 있다. 바닷가에 살 수 있고 자전거를 소..

칼럼 2023.05.06

백만장자의 자격 조건

백만장자가 되려면 그에 맞는 그릇이 되어야 한다. 여기에 그릇은 사람의 됨됨이를 말한다. 그릇이 크면 많이 담기고, 그릇이 작으면 아무리 넘쳐나도 그 사이즈 만큼만 담을 수 있다는 말이다. 작은 그릇에 로또 당첨금이 담기면 넘쳐서 담지 못하거나 깨진다는 뜻인가?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겠다는 의지로 이웃과 친구를 비교하면 주식과 부동산에 투자하며 초조해 하고 아등바등 살아간다. "성공하는 사람들의 열 가지 비결"에 대하여 함께 나누고자 한다. 1. 일을 해라. 일은 돈을 벌 수 있는 장점도 있고, 커리어를 쌓아가며 나를 건강하게 하고 내 가족을 기쁘게 한다. 2. 내 사람이 몇명이 있는지 생각해 보자. 핸드폰에 500명 이상 연락처가 있어도 막상 힘들 때 나의 손을 잡아줄 상대는 얼마 없다. 좋은 때 주..

칼럼 2023.05.06

LA서 10만달러 구매력은 연봉 24만5천달러 수준

▶ 재정전문 스마트에셋 조사 ▶ 생활비와 세금 고려 산정, 호놀룰루는 31만달러 벌어야 LA에서 10만달러의 실질 구매력을 가지려면 얼마를 벌어야 할까? 높은 세금과 고물가로 인해 6자리 숫자의 연봉을 받는 직장인들 조차 생계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LA에서 10만달러 상당의 구매력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24만달러 이상을 연봉으로 받아야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재정전문회사인 스마트에셋이 미 전국 76개 대도시 주민들의 10만달러 구매력 현황(new $100k)을 조사한 바에 따르면, 미 전국 평균보다 생활비가 53.5% 높고 연봉의 37.8%를 세금으로 내야 하는 LA 주민들은 24만5,300달러를 벌어야 10만달러의 구매력을 확보할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76개 도시 중 5..

미국 뉴스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