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7/28 7

[부동산 칼럼]캘리포니아주 부동산 관심 지역

변무성 뉴스타부동산 랜초쿠카몽가 명예부사장 인생은 선택이라 할 만큼 우리는 일상속에서 선택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오늘 점심은 무얼 먹지?”라는 선택에서부터 “자녀의 대학은 어디로 하지?” 등등 항상 선택하면서 산다고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선택을 하면서 후회할 때도 있고 잘 한 선택에 자부심을 느끼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아쉬울 때도 있지만 후회 없는 선택을 하려고 고심하게 된다. 그래서 우리가 어떠한 선택을 하든 그 선택에 비중을 두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최선을 보탠다면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해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주택이나 사업체를 선택할 때도 비교하고, 꼼꼼히 따져보고,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결정하기보다는 이 선택을 했을 때 무엇이 나에게 더 긍정적인 면이 있는지를..

칼럼 2023.07.28

MZ세대 “어떤 희생이라도 반드시 내 집 마련”

▶ 먼 미래 내다보고 현실적인 예산 수립해야 ▶ 주택 보험 가입 여부 및 보험료 미리 확인 ▶ 먼 미래 내다보고 현실적인 예산 수립해야 ▶ 주택 보험 가입 여부 및 보험료 미리 확인 현재 주택 시장 상황은 MZ 세대에게 그야말로 지옥과 다름없다. 대출 비용과 주택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것도 모자라 주택 매물 품귀 현상까지 빚고 있어 그들에게 내 집 마련은 불가능한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하지만 인생에서 내 집 마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아는 MZ 세대는 어떤 희생이라고 감수하겠다는 각오다. 온라인 재정정보 업체 뱅크레잇닷컴이 MZ 세대의 녹록지 않은 내 집 마련 현실과 그들이 내 집 마련에 나설 때 새겨 두면 좋은 조언을 소개했다. ◇ ‘픽서 업퍼^타주 이사’도 좋다 뱅크레잇닷컴이 여론조사기관 ‘유..

미국 뉴스 2023.07.28

‘주택시장 불황은 이미 끝났다’ 주요 기관 분석

▶ 이자율 올라도 수요 여전,‘거래·집값’ 살아나 ▶ 공급망 대란 해소로 ‘건축 업계 신뢰’ 큰 폭↑ 일부 보도에 의하면 주택 거래가 줄고 일부 지역의 집값은 팬데믹 대비 큰 폭의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매물 한 채에 여전히 여러 명의 바이어가 오퍼를 제출하는 과열 경쟁이 여전하다. 물론 일부 지역에 국한된 이야기지만 현재 주택 시장이 침체, 둔화, 회복세 중 어떤 상태인지 판단이 쉽지 않다. 워싱턴 포스트는 지난해 반짝 나타났던 주택 시장 침체 현상은 이미 끝난 것으로 분석하고 앞으로 주택 시장이 어떤 형태의 회복세를 보일지에 주목해야 한다고 최근 보도했다. ◇ 신규 주택 시장 완연한 회복세 달라스 소재 주택 건축 업자 도니 에반스 씨는 주택 시장 전망을 매우 밝게 보고 있..

미국 뉴스 2023.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