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12/16 10

"미국 내 전기차 재고, 작년의 두 배로 사상 최대"

미국 자동차 딜러 주차장에 있는 전기차 재고가 역대 최고치인 114일치로 증가했다. 이는 지난해 동기 대비 두 배 이상으로 높아졌으며, 전체 자동차 재고에 비해 매우 높은 수준이다. 미국 소비자들은 높은 가격과 충전 인프라 부족으로 전기차에 대한 신중함을 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포드자동차의 머스탱 마하-E, F-150 라이트닝, 닛산의 리프, 기아의 EV6 등의 재고가 크게 늘었으며, 이로 인해 포드는 F-150 라이트닝 생산을 절반으로 줄이기로 결정했다. GM도 일부 신형 전기차의 생산을 연기하고 있다. 이에 딜러협회는 전기차 의무화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며 바이든 대통령에게 조치를 촉구하는 서한을 보냈다.

미국 뉴스 2023.12.16

"실명 부르는 녹내장, 치매 위험도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

"시신경 이상이 뇌신경에도 영향…1년마다 안과 검진으로 조기진단·치료가 최선" 서울대병원 안과 김영국 교수팀이 실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녹내장이 치매 발생 위험을 높인다는 관련성이 나타났습니다. 8개국에서 497만5천325명을 대상으로 하는 18개의 역학 연구를 메타분석한 결과, 녹내장이 치매 발생 위험을 평균 31%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팀은 녹내장과 치매가 신경퇴행성 질환의 특징을 공유하며, 녹내장으로 인한 망막신경절세포(RGC)의 손실이 뇌신경 손상에 영향을 미쳐 치매로 진행될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녹내장은 눈의 둥근 형태를 유지하는 액체인 '방수'가 배출되지 않아 눈의 압력이 높아지는 것이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연구팀은 녹내장이 발생하는 경우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함으로써 뇌..

미국 뉴스 2023.12.16

"미국 모기지 금리 하락, 주택 시장 회복 조짐…뉴욕 맨해튼 임대료도 하락세"

"미국 모기지 금리 하락, 주택 시장 회복 조짐…뉴욕 맨해튼 임대료도 하락세" ​ 미국의 주택 시장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모기지(주택담보대출) 금리가 30년 고정 모기지를 중심으로 6.95%로 떨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는 여름 이후 처음으로 7% 아래로 내려간 것입니다. 프레디 맥(Freddie Mac)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모기지 금리가 지난 주에는 7.03%에서 6.95%로 내려갔습니다. 이는 지난 8월 이후 처음으로 이 수준으로 떨어진 것입니다. 1년 전의 모기지 금리는 6.31%였습니다. 샘 카터(Sam Carter)라는 프레디 맥의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인플레이션이 둔화되고 연방준비제도(Fed)가 내년에도 금리를 낮출 것으로 기대되면서, 새해에는 주택시장이 점진적으로 회..

미국 뉴스 2023.12.16

최저가 항공권 추천 및 인공지능 기능으로 여행 계획 세우기"

CNBC에 따르면, Google은 '플라이트'라는 항공권 비교검색 서비스에 인공지능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기능은 특정 기간의 항공가격을 비교하는 것뿐만 아니라 월별, 주별, 기간별로 최저가 티켓을 추천해준다. 한국어로도 검색 가능하며 출발지, 도착지, 출발일, 도착일을 입력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LA에서 마이애미로의 여행이나 멕시코 칸쿤으로의 여행과 같은 구간에서 언제 항공권을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 구글 플라이트는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 가능하며, 원하는 구간의 최저가 항공권 정보를 이메일로 업데이트해준다. 관련 정보는 www.google.com/travel/fl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한국일보] http://www.koreatimes.com/ar..

카테고리 없음 2023.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