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12/22 9

"미 소비자신뢰지수 5개월 최고, 주택 매매 반등"

미국 경제 연착륙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달 소비자신뢰지수가 5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수는 사업·노동시장 평가와 향후 전망, 인플레이션 등을 반영하며, 물가 둔화에도 자동차 및 주요 가전 구매 의사가 늘어나고 휴가 계획도 늘었다. 주택 구매 의향도 늘며, 미국의 노동시장 상태를 측정하는 지수도 상승했다.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과 주식시장, 모기지 금리, 휘발유 가격 하락 등이 소비자신뢰지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 전미부동산중개인협회는 주택 판매가 증가하며 주택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뉴스 2023.12.22

"젊어서 괜찮다고 생각했지만…30·40대 당뇨병 환자 인지율·치료율이 최하"

"30-40대 환자 절반만 당뇨병 발병 '인지'… 젊은 층에 집중된 교육 및 관리 필요" 당뇨병 유병률은 성별 및 연령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의 '국민건강영양조사 기반의 당뇨병 관리지표 심층보고서'에 따르면 2019∼2021년 기준으로 30세 이상 성인의 당뇨병 유병률은 15.8%로 조사되었습니다. 남성의 경우 18.3%, 여성은 13.5%로 나타났습니다. 성별 및 연령별로 나눠보면 30·40대에서 남성의 당뇨병 유병률은 9.3%, 여성은 3.8%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 연령대에서는 자신이 당뇨병 환자임을 인지하거나 치료하는 비율이 낮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30·40대 남성 중에서 의사에게 당뇨병을 진단받은 환자의 비율, 즉 인지율은 51.6%에 불과했습니다. 여성도 30·4..

미국 뉴스 2023.12.22

"스크루지의 절약 정신에서 영감받은 주택 구매의 지혜"

크리스마스 캐럴의 주인공인 스크루지의 절약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주택 구매 시 절약 습관을 기르기 위한 다양한 조언이 소개되었습니다. 감당 가능한 대신 지출 가능한 금액 확인 주택 구매 시 자신의 지출 가능 금액을 고려하여 적절한 가격의 매물을 찾는다. 현실적인 예산 수립과 지키기 재정적인 안정을 위해 현실적인 예산을 세우고 그 예산을 엄격히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사후 비용 고려 구매 후 발생하는 재산세, 보험료 등의 사후 비용을 고려하여 결정한다. 냉정한 판단과 충동 구매 피하기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냉정한 판단으로 주택을 선택하며, 충동 구매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한 조건에 맞는 집 선택 불필요한 시설이나 공간을 갖춘 집이 아니라 실제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는 집을 선택한다. 이러한 습관을 ..

미국 뉴스 2023.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