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7 164

"아이 안 갖겠다"는 미국인 37%→47% 증가…이유는?

퓨리서치 새 조사 결과…57%는 "그냥", 44% "다른 일 집중하려"  미국 인터넷 매체 악시오스는 25일 퓨리서치의 여론조사 결과를 보도했다. 조사에 따르면, 작년 8월에 자녀가 없는 50세 미만 미국인 77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응답자의 47%가 "아이를 가질 것 같지 않다"고 답했다. 이는 2018년 조사보다 10%포인트, 2021년 조사보다 3%포인트 증가한 수치다.아이를 가지지 않겠다고 답한 사람들 중 57%는 "그저 원치 않는다"고 말했으며, 44%는 "다른 일에 집중하고 싶다"고 답했다. 또한 '세계 상황에 대한 우려'(38%), '자녀 양육비 부담'(36%)도 주요 이유로 꼽혔다. 의학적 이유로는 13%가 답했다.성별로는 50세 미만 여성 응답자의 64%가, 남성 응답자의 50%가 ..

미국 뉴스 03:03:35

몇 채나 집을 봐야 내 집 살수 있을까?

부동산을 사고 파는 과정에 대한 질문이 끊이지 않는다. 어떤 경우는 너무 많이 공부를 하다보니 작은 문제에도 신경이 쓰여 구입도 하기전에 오퍼 쓰는것부터 주저하는 경우가 있다. 연애도 사람을 만나봐야 장단점을 알수 있듯이 부동산 거래도 지식만 익혔다고 잘 알 수는 없다. 오픈하우스도 가고, 오퍼도 써보고 인스펙션도 해 보아야 뭐가 뭔지 조금 안다. 쇼핑을 자주가는 사람은 좋은 물건을 찾을 확율이 높지만, 일년에 한번 백화점에 들려서 원하는 매물을 찾는것은 쉽지 않다.바이어는 언제부터 집을 보아야할까? 부동산 매물은 당장 이사하지 않더라도 계속 관심을 가져야 하지만 만약 임대 계약 만료가 정해져 있다면 적어도 6-7개월 전부터는 쇼핑을 해야 하고 마음에 드는 매물을 찾았다면 주저 없이 다음 절차를 시작하는..

칼럼 02:36:14

美 캘리포니아 주지사, 골칫거리 '노숙자 야영지' 철거 행정명령

미국 민주당의 잠룡으로 꼽히는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고질적인 노숙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들의 주요 야영지를 철거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뉴섬 주지사는 25일(현지시간) 주 정부 산하 기관과 관련 부서에 위험한 노숙자 야영지를 긴급히 처리하도록 지시하는 행정명령을 발령했습니다. 그는 이 명령이 캘리포니아 내 시와 카운티 등 지방 정부에도 주 정부가 제공하는 상당한 자금을 활용해 유사한 조처를 실행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또한, 이 명령에는 "노숙자의 존엄과 안전을 존중"하고, 이들의 이주를 지원하라는 내용도 포함되었습니다.주지사실은 "최근 미국 연방 대법원의 판결에 따라 지방 정부는 이제 위험한 야영지 문제를 해결하고, 야영지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와 권한을 ..

미국 뉴스 02:2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