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9/06 12

"배고픈 미국 가구 1,800만…기아 증가세"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각종 급식지원 끊기면서 상황 악화 식품을 충분하게 구하지 못해 굶어야 하는 미국 가구가 1천800만 가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로이터통신은 4일(현지시간) 미국 농무부 보고서를 인용해 지난해 미국 전체 가구의 13.5%인 1천800만 가구가 기아 상태에 처했다고 보도했다.이는 지난해보다 100만 가구가량 늘어난 수치다. 특히 1천800만 가구 중에서 680만 가구는 기아 상태의 수준이 심각한 상황으로 분류됐다.미국 내 기아는 꾸준히 감소하는 추세였지만, 2021년부터 증가세로 바뀌었다.당시 코로나19 팬데믹이 마무리되면서 저소득층에 대한 연방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의 식품 및 급식 지원이 중단된 영향이 컸다.농무부는 지난해 기아 상태에 놓인 미국 가구 수가 늘어난 원인을 구체적으로..

미국 뉴스 2024.09.06

내년 주목할 만한 5가지 유망 주택 유형

주택 시장에서 최근 트렌드는 매물 부족과 높은 주택 가격, 그리고 이자율 상승으로 인한 바이어들의 어려움입니다. 하지만 특정 부동산 유형은 내년에 가치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스토릭 홈: 최근 고유한 매력을 지닌 역사적인 주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다운타운 근처에 위치한 히스토릭 홈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다세대 주택: 높은 임대 수요로 인해 다세대 주택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심이나 교통 요충지에 위치한 다세대 주택은 특히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지속 가능한 친환경 주택: MZ 세대가 주도하는 친환경 주택 수요는 탄소 중립적인 주택과 태양열 시스템을 갖춘 주택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주택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전망됩니다.노인 ..

미국 뉴스 2024.09.06

"결혼이민자·재외동포, 국민 입국심사대 이용 가능"

"결혼이민자·재외동포, 국민 입국심사대 이용 가능" 법무부는 결혼이민자, 재외동포, 영주자격 소지자도 이제 국민 입국심사대를 이용할 수 있다고 홍보했습니다. 박성재 법무부 장관이 인천공항출입국·외국인청을 방문하여 이 제도를 소개했으며, 이민자 멘토단과 함께 관련 정보를 전파했습니다.현재 17세 이상의 국민은 물론, 외국인등록을 한 외국인이나 거소신고를 마친 재외동포들도 자동출입국 심사대를 사전 등록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7세 이상의 외국인 관광객들도 입국 시 지문과 얼굴 정보를 제공한 경우 출국 시 자동출입국 심사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법무부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 승객 증가에 대비해 이러한 제도를 모르는 사람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코리아타운데일리 참조

미국 뉴스 2024.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