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4/19 11

남가주-Rancho Cucamonga 지역 타운홈 $585,000

남가주- Rancho Cucamonga 지역 타운홈 가격 $585,000, 1,338 Sqft, 방2개, 화장실 3개, 2 카 그라지, 2007년생. 최고의 위치 게이트 타운홈!!!! 세련된 키친, 뉴 어플라이언스, 뉴 A/C, 넉넉한 케비넷,HOA에 물값 포함. 커뮤니티 풀장과 스파, 놀이터, 클럽 하우스, 멋진 마운틴 뮤!!! 뉴스타 부동산: Jennifer Cho (909)618-3111 jennifercho@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뉴스타 부동산 전체 금주 "금탑"

발렌시아 지사의 영 홍 선생님의 "금탑"을 축하드립니다~!! 꾸준한 사람은 반드시 그 결실을 보게 된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시는 선생님의 귀한 금탑을 함께 나누며 힘 찬 한 주간 시작합니다. 땀흘려 얻은 것은 정말 값지고 자기 것이 되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의 땀으로 이룬 소중한 결실은 우리 뉴스타 가족 모두에게 너무나 값진 선물입니다. 이런 결실을 거두는 가운데서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오신 실력과 신뢰와 경험이 앞으로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바탕이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범을 보여 주실 것을 믿고 꾸준한 발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미국 뉴스 2022.04.19

2022년 집을 살 때인가?

지난 몇 달 사이 3% 초반에 머무르던 이자가 거의 5%를 향하여 가고 있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집 가격은 아직 떨어지지 않고 더 오르는 상태이다. 이미 많이 올라간 집 가격에 구입을 머뭇 거리고 있는데 이자까지 오르니 이자가 더 오르기 전에 계획했던 주택 구입을 서두르시는 분들이 많다. 성경의 전도서 3장을 보면 범사에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다고 말하고 있다. 태어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다는 것이다. 기원 전 그리스의 철학자 탈레스는 다음 해에 올리브 농사가 대풍일 것을 예견하고 기름짜는 기계를 모두 계약하여 많은 돈을 벌어 어려운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우리는 이 정도의 지혜로 집을 살 때와 팔 때를 알 수 없으니 보편적인 상식..

미국 뉴스 202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