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2/04/15 10

남가주 – 엘에이 지역. 콘도 $1,135,000

남가주 – 엘에이 지역. 콘도 $1,135,000. 방 2, 화 3, 건평 1782 sf Brentwood 지역에 있는 최근에 지어진 콘도. 깨끗하고 넓은 거실 . 큰 마스터룸 화장실 안에 욕조 . 세탁기 와 드리이어가 유닛안에 있음. 중앙 난방과 에어컨 . 주차장안에 파킹 2대 가능 . EQ 보험 포함. 뉴스타부동산: Johnny Kim / 213-761-3132/johnnykim@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오퍼 제출 전 반드시 직접 방문하라"

타주 주택 구입 고려할 때 염두에 둬야 할 것들 캘리포니아주의 비싼 물가 때문에 생활비가 저렴한 주로 이사를 고려중인 주민들이 적지 않다. 타주로 생활터전을 옮기는 것은 중대한 프로젝트이다.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았다고 해도, 당장 현지로 가서 집을 구경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렵다. 주사위를 던지는 심정으로 나중에 후회할 것을 감수하고 집을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 닥칠지도 모른다. 집을 사서 타주로 이사할 계획이 있다면 무엇을 염두에 둬야하는지 짚어본다. ◇철저한 리서치 3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집이든, 300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집이든 꼼꼼한 리서치는 선택 아닌 필수이다. 타주에 있는 집을 살 마음이 있다면 온라인 리서치가 절대적으로 중요해진다.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온라인 리서치를 시작하면 스트레스를 ..

미국 뉴스 2022.04.15

[부동산 칼럼] 게임이론과 부동산

2002년 할리우드 톱스타 러셀 크로우 주연의 ‘뷰티풀 마인드’라는 영화가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거머쥐며 히트를 친 적이 있다. 게임이론의 대가인 수학자 존 내쉬의 전기적 영화였다. 그후 게임이론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수학뿐만 아니라 경제학, 정치학, 법학 등 사회 과학으로 널리 응용되었기 때문이다. 경제행동 분석에 아주 유용한 이론으로 여러 영역에서 적용됐다. 게임이론으로 부동산 상황을 설명할 수 있고 또 미래도 예측할 수 있으니 대단한 이론이다. 게임이론이란 서로의 경쟁 주체가 상대의 대처 행동을 살피면서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효과적이며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행동을 수학적으로 분석하는 이론이다. 즉 다른 사람이 어떤 전략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대처해 자신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결정을 선택..

칼럼 2022.04.15

월 1500불로 LA서는 고작 454 sqft 아파트 임대

월 1500불로 LA서는 고작 454 sqft 아파트 임대 [렌트카페 메트로 50곳 조사] 렌트비 상승에 세입자들 어려움 커 캔자스 위치타에선 1600sqft 빌려 전국 렌트비가 수개월 간 계속 두 자릿수 상승률을 기록하면서 세입자들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 전국부동산중개인협회(NAR)가 운영하는 부동산 사이트 리얼터닷컴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달 렌트비 상승률은 17%로 7개월 연속 두 자릿수 상승률을 기록했다. US메트로 지역(대도시 50곳)의 2022년 2월 렌트비 중위 가격은 1792달러였다. 코로나19팬데믹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오르는 중이다. 전반적으로 렌트비 상승률이 소득 증가율을 앞서면서 세입자들의 재정 압박이 커졌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이 때문에 세입자들이 렌트비가 저렴한 지역..

미국 뉴스 2022.04.15

남가주-발렌시아, 타운하우스, 리스 $3,600

남가주-발렌시아, 타운하우스, 리스 $3,600 방3. 화장실3. 건평 1,717 sf. 2004년생. Westridge에 위치한 아름다운 Gated Bella Ventana Duplex Home. Tournament Players Club(TPC)에서 도보거리에 위치. 커뮤니티 수영장, 스파, 놀이터, 가까운 고속도로. 소유주가 HOA를 지불. 뉴스타 부동산 : Youngse Kwon(818)987-8949 youngkwon@newstarrealty.com www.newstarrealty.com

이자율 외 다른 이유 찾아야 내집 마련 접근 쉬워져

▶ 이자율 상승 반드시 나쁜 것만 아니다 ▶ 과열 경쟁 피해 내 집 마련 기회 생길 수도 엎친 데 덮친 격이다. 집값과 모기지 이자율이 동반 급등하고 수요도 줄지 않아 바이어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 눈 높이를 낮추고 접근 방식을 조금만 바꿔도 내 집 마련의 길은 얼마든지 열린다. 재정전문 머니 매거진이 모기지 이자율이 올랐다고 너무 실망만 하지 말고 내 집 마련 방식을 조금만 바꿔보라고 조언한다. ◇ 이자율 상승 반드시 나쁜 것만 아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5% 돌파를 앞두고 있다. 그동안 3%대 이자율에만 익숙했던 바이어에게는 그야말로 부담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그동안 이자율이 너무 낮아 수요가 폭등했던 상황을 돌이켜보면 이자율 상승이 반드시 나쁜..

미국 뉴스 2022.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