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2 9

[부동산 가이드] 발렌시아의 매력

도시 전역에 30개 넘는 공원있어 60~70만 달러선에서 구매 가능 LA에서 북서쪽으로 35마일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발렌시아는 복잡한 도시의 소음을 떠나 미국의 전원생활을 느낄수 있는 살기좋은 동네이다. 가족적인 분위기의 동네, 학군이 좋아 자녀들 키우기에 걱정이 없고, 맑은 공기와 깨끗함에 건강까지 좋아지는 발렌시아는 매력이 넘치는 도시이다. 발렌시아 중심부에 위치한 브리지포트(Bridgeport) 단지는 네덜란드 풍으로 건설되어 풍차 및 인공호수가 인상적이다. 주말에는 인공호수에서 보트놀이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으며 단지내에 좋은 학군의 초등학교와 공원이 있어 어린 자녀들을 키우는 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크릭사이드(Creekside), 웨스트크릭(West Creek), 웨스트힐즈(West Hil..

칼럼 2022.12.02

[부동산 가이드] 2022년 12월 부동산

첫 주택 바이어들에게 좋은 시기 본인 재정과 향후 5년 대비 중요 부동산 직업은 매번 다른 종류의 일들을 경험하게 되고 그 일들을 풀어가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낀다. 나는 매번 긍정적인 생각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손님의 편에서 최선을 다한다. 요즘 여러 매체에서는 이자율에 관한 기사가 나온다. 고금리로 인해 부동산 경기가 힘들어질 것이라 예상하지만, 이런 우려 속에서도 치솟는 렌트비에 적당한 가격대의 렌트를 찾기도 쉽지 않다. 이번 주에도 오픈하우스 사인이 눈에 띈다. 몇 달 전까지만해도 리스팅을 내놓기 무섭게 복수 오퍼를 받았던 것에 비하면 부동산 시장이 예전과는 좀 달라진 것은 사실이다. 이자율의 오름세로 돌아섰고 연말과 겹쳐 실수요자 위주로 마켓이 움직이게 되어 오히려 처음 집을 장만하려는 바이어들에..

칼럼 2022.12.02

선구매 후판매 ' 제대로 실행하면 큰 이득

동시에 집 팔고 사기 원하는 홈오너의 전략 넉넉한 홈에퀴티 활용해 '브릿지론' 얻으면 다운페이먼트 마련에 도움 자금 충분하면 현찰오퍼도 고려, 집 먼저 팔기 원하면 '리스 백' 협상도 오랜 기간 정을 붙이며 살던 집을 팔면서 동시에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것은 매우 도전적인 과제이다. 지금처럼 주택가격과 고정 모기지금리가 높은 상태에서 집을 사고 파는 것은 축복이자 저주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주택소유주들은 현재 두둑한 홈에퀴티를 보유하고 있어 다른 집을 사는데 필요한 실탄을 가지고 있다. 소유한 집을 팔고 동시에 다른 집을 사길 원하는 홈오너들이 취하면 도움이 될 전략을 짚어본다. ◇높은 이자율, 주택 유지비 상승 국책 모기지기관 프레디맥에 따르면 지난 주말 현재 30년 고정 모기지금리는 6.58%를 기록..

집 근처에 스타벅스 위치하면 집값 상승효과 있어

▶ 주택 가치 올려주는 ‘사소한’ 요인들 ▶ 잔디 관리·콘센트 커버 교체, 집값 쑥쑥 동네에 스타벅스 새 매장이 오픈하면 주택 가치가 오르는 것으로 조사됐다. [로이터] 앞 마당 잔디를 깔끔하게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주택 가치를 얼마든지 올릴 수 있다. [준 최 객원기자] 집값은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 결정된다. 집을 사려는 사람이 팔려는 사람보다 많은 주택 가격은 오르게 된다. 주택 가치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리모델링을 실시하기도 한다. 대부분 리모델링은 큰 비용이 소요되는 반면 비용이 100% 회수되는 리모델링은 드물다. 그런데 의외의 요인이 주택 가치를 높여주거나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 실시하는 리모델링이 비용 회수율이 높을 때도 있다. 온라인 재정 매체 머니토크뉴스가 주택 가치를 높여 주는 의외..

[부동산 칼럼]미국 부동산 소유권의 형태

애니 윤 뉴스타부동산 풀러튼 에이전트 미국에서 부동산 소유권의 형태와 방법에 대해 이해하는 것은 애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미국에서 집을 구입하거나 부동산에 투자할 때 반드시 알아둬야 할 내용 중 하나이다. 부동산 소유권, 혹은 이를 증명해 주는 공식 문서를 타이틀이라고 하는데 미국생활에서 의외로 자주 접하는 단어 중 하나이며 부동산과 동산의 경우에 모두 사용된다. 소유권의 형태는 다른 부동산과 마찬가지로 각 주법의 지배를 받고 있다. 부동산 소유권의 형태는 크게 단독소유(Sole Ownership and Separate property), 단독소유는 말 그대로 한 사람의 자연인이나 하나의 법인, 혹은 법에서 인정하는 하나의 개체가 소유권을 가지는 것이다. 그리고 한명 이상의 사람이나 하나 이상의 개체가 ..

칼럼 2022.12.02

남가주 – Victorville 지역 단독주택 $420,000

남가주 – Victorville 지역 단독주택 $420,000 / 방 4, 화장실 3, 건평 2505 sqft, 대지6384 sqft, 2006년생. 3대 주차 가능한 차고. 새로 칠한 투톤 인테리어 페인트. 유지 및 관리가 적은 데져트 록 스타일 조경. 라미네이트와 타일 바닥. 대형 옷장이 구비된 넓은 마스터 침실. 2층에 별도의 세탁실. 쇼핑센터, 식당 및 I-15와 가까이 위치.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영택 (760) 553-6281 / youngtlee@newstarrealty.com

부동산 2022.12.02

계획없이 집 꾸미다 '텅장' 된다

[구입 후 후회하는 주택 관련 아이템] 비싼 놀이터ㆍ간이 수영장 본전 못 뽑아 고급ㆍ소형 가전 등 과도한 지출 피해야 바야흐로 쇼핑의 계절이 다가왔다. 매번 꼭 필요해서 고심 끝 장만한 물건인데도 대청소 때면 언제 샀는지 조차 기억나지 않는 물건이 옷장이며 창고에서 혹은 거라지에서 속속 발견된다. 그러나 식료품에서부터 가구까지 클릭 한 번으로 1~2일이면 쇼핑 아이템이 현관문 앞까지 배송되는 요즘, 쇼핑의 유혹을 이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2014년 LA타임스 보도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이 보편화 되면서 자녀 장난감부터 종이 클립에 이르기까지 가구 당 소유한 물건은 평균 30만개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주택 소유자들의 경우 인테리어를 위해, 월동 준비를 위해 다양한 주택 관련 아이템들을 사들인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