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3/03/02 7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남가주 – Apple Valley 지역 모빌홈 리스 $1,550 / 방 3, 화장실 2, 건평 1152 sqft 모빌홈 파크 안에 있는 아름다운 집. 바닥과 주방, 화장실 리모델링 및 페인트. 대지 렌트, 물과 하수도, 쓰레기 처리 비용 포함. 문의 – 뉴스타 부동산 빅토빌 오피스 이형호 (323) 842-4989 / hhlee@newstarrealty.com New Star Realty New Star Realty - Homes for Sale , Real Estate Listings www.newstarrealty.com

“고이자율 시대, 은행과 대출 조건 협상은 필수”

“고이자율 시대, 은행과 대출 조건 협상은 필수” ▶ ‘아는 만큼 깎는다’ …협상 최고 무기는 바로‘지식’ ▶ 여러 은행 비교하고 이자율 시세도 수시로 점검해야 고이자율 시대에 모기지 대출을 받으려면 은행과의 대출 조건 협상은 필수다. 사진은 3년 전 낮은 이자율을 제시한다는 한 주택 분양 업체의 배너 광고. [준 최 객원기자] 고물가 시대에 제품 가격을 비교하고 구입하듯 각 대출 은행이 제시하는 대출 조건도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로이터] 잠시 주춤했던 모기지 이자율이 다시 상승세로 돌아섰다. 대부분 바이어가 모기지 대출을 끼고 주택을 구입하기 때문에 이자율 변동은 바이어에게 매우 민감한 사안이다. 같은 제품도 판매자에 따라 다른 판매 가격이 적용되듯 모기지 이자율도 은행마다 천차만별이다. 따라서 여..

미국 뉴스 2023.03.02

비누·샴푸·화장품 등에 포함된 유해 화학물질 많다

▶ 미용 및 위생 제품 내 중금속 위험 수준은 ▶ 적은 양이라도 장기간 사용시 누적될 수 있어 가능한 한 독소의 노출이 적은 제품 선택해야 우리는 매일 비누, 로션, 헤어제품, 화장품 등 개인 위생제품을 사용한다. 그런데 최근 몇 년 동안 나온 많은 보고서들은 이런 제품들에 대해 우려를 제기하고 있다. 피부 미백 및 노화 방지 크림에서 위험한 수준의 수은이 발견됐고, 염색약과 스트레이트 퍼머약에 들어있는 일부 화학물질은 유방암 및 자궁암과 연관돼있으며, 비누와 샴푸의 향이 정액의 질이 나쁘게 만들고 생식력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음을 알아냈다. 또 많은 미국어린이들은 학습 및 발달장애, 비만 및 천식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독성 화학물질에 노출되어 있다. 모든 화학 물질이 건강에 나쁜 것은 아니다. ..

미국 뉴스 2023.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