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1/05 11

"미국 코로나19 재확산, JN.1 새 변종 주목"

미국에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고 있는데, 워싱턴포스트(WP) 보도에 따르면 하수 샘플에서 바이러스양을 분석한 결과로 2022~2023년 겨울 수준의 감염 확산이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전문가들은 하수에서 높은 수준의 코로나19를 발견하며 면역력이 저하된 사람들의 위험성이 우려된다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JN.1이라는 새로운 변종이 백신을 맞거나 항체가 생긴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것으로 나타났고, 연휴 기간에 감염이 증가할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는 계절 독감과 유사하지만 여전히 입원 사례를 유발하는 주요 호흡기 질환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CDC는 여전히 감염자에게 5일 격리를 권장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를 따르지 않고 있으며 무료 검사를 받기도 어려워졌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러..

미국 뉴스 2024.01.05

"소변이 노란색 띠는 이유는…장내 미생물 효소 작용 때문"

"미국 연구팀 발표: 적혈구 분해 과정에서 효소 작용으로 노란색 색소 생성, 장내 미생물 효소는 유아 황달과 장 질환 발생에 영향 가능성" 미국 메릴랜드대 벤틀리 홀 교수팀이 수명이 다한 적혈구가 분해될 때 발생하는 소변의 노란색을 유발하는 우로빌린의 생성 과정을 해명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적혈구가 분해될 때 장내 미생물이 분비하는 '빌리루빈 환원효소'가 적혈구 잔해를 분해하면서 우로빌린이 생성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적혈구는 6개월 정도의 수명을 가지며, 이 수명이 다하면 분해되어 빌리루빈이라는 주황색 색소가 생성됩니다. 이 빌리루빈은 장으로 분비돼 배설되는데, 일부는 재흡수되거나 장내 세균에 의해 다른 분자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빌리루빈이 과도하게 재흡수되면 황달이 발생할 수 있습니..

미국 뉴스 2024.01.05

"경찰, QR코드 사기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 주의보 발령"

최근 경찰이 경고한 QR코드 사기에 대해, QR코드를 위조하여 사람들을 가짜 웹사이트로 유인하고 개인 정보를 탈취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기꾼들은 실제 QR코드 위에 가짜 스티커를 붙여 엉뚱한 사이트로 유도하는 방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QR코드를 스캔하기 전에 웹사이트 주소를 꼭 확인하고, 이메일이나 URL에 이상한 부분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하 고 있습니다. 조선일보LA 참조 https://chosundaily.com/bbs/board.php?bo_table=hotclick&wr_id=17232

미국 뉴스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