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1/26 11

" 서서히 하락하는 모기지금리에 바이어 간 경쟁 치열해진다"

2023년 동안 홈바이어들은 높은 고정 모기지금리와 부족한 매물, 비싼 집값 등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2024년에는 변화가 예상되며, 이에 대비하여 홈바이어들이 새로운 룰을 숙지해야 합니다. 천천히 내려오는 모기지금리, 너무 신경쓰지 말라: 지난해 10월에는 30년 고정 모기지금리가 8%까지 치솟았지만, 현재는 6.6%로 내려왔습니다. 전문가들은 올해 금리가 상승하지 않을 것으로 예측하지만, 더 낮아질 것을 기대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필요하면 지금 시장을 탐색해야 합니다. 주택매입 경쟁, 더 치열해진다: 지난해에도 높은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경쟁이 덜한 상황이었지만, 이번에는 주택매입 경쟁이 더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모기지금리가 계속 내려간다면 더 많은 바이어들이 시장에 진입할 것으로 예..

미국 뉴스 2024.01.26

작년 미국 부동산 거래 절반으로 감소, 가격은 크게 하락하지 않아

지난해 미국 부동산 거래 규모가 전년 대비 51% 이상 감소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 봉쇄 조치와 구매자의 매물 접근 어려움 등이 영향을 미쳤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으로 11% 하락하며, 일부 지역에서는 40% 이상 하락한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자 상거래 창고와 호텔 등 몇몇 부동산은 가격이 유지되거나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금융위기 때와는 달리 급매물이 적고, 현재는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잘 낼 수 있어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신호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관련 주식도 상승하며 부동산 시장 회복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 뉴스 2024.01.26

"아파도 자식들 안와" 중국 할머니,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37억원 상속"

"SCMP 보도: 중국 온라인에서 화제…'내 자식도 그러면 나 역시 그럴 것' 댓글도" 이야기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에 사는 한 할머니가 자녀들에게 대신하여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37억원에 달하는 재산을 상속하도록 한 유언장을 작성했습니다. 할머니는 세 자녀가 평소에 연락을 하지 않고 돌보지 않았다며 반려동물에게 자신의 모든 재산을 남기기로 결정했다고 보도됐습니다. 할머니는 유언장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2천만위안(약 37억원)을 상속하고, 자식들에게는 어떠한 상속도 주지 않겠다고 명시했습니다. 또한, 반려동물을 돌보기 위해 동물병원을 유산 관리자로 지정했습니다. 중국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직접 재산을 상속하는 것은 불법이지만, 이 할머니는 동물병원을 감독할 믿을만한 사람을 지명하여 반려동물이 적절한 보살핌을 받..

미국 뉴스 2024.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