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1/04 10

"미국 우정국, 6개월 만에 우표가격 3번째 인상"

미국 연방 우정청(USPS)이 우편요금을 다시 인상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는 작년 1월 이후 3번째, 작년 7월 이후 6개월 만에 이뤄지는 조치로, 1종 우편물의 우푯값은 66센트에서 68센트로 올라가며 국내와 국제 엽서 배송료도 인상됩니다. 우편 서비스 가격의 대부분도 오르게 될 예정이며, 이는 물가 상승과 USPS의 재정 안정성을 위한 조치로 이뤄지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USPS는 미국의 우편요금이 전세계에서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으며, 요금 인상은 자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조치로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뉴스 2024.01.04

"비욘세와 제이지(Z JAY-Z) 부부, 미국 최고가 주택 매입…안도 다다오(ANDO DAODU) 설계"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 저택, 2천400억원대에 사들여" 팝스타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가 2023년에 미국에서 최고가 주택 거래를 기록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습니다. 비욘세와 제이지 부부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말리부 해변에 위치한 저택을 1억9천만달러에 매입했습니다. 이 주택은 일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총 10여 채의 주택 중 하나입니다. 이 주택은 해안 절벽 위에 지어져 있으며 약 4만2천제곱피트(약 3천902㎡) 규모입니다. 해당 거래 금액은 미국 유명인들 사이에서 안도 다다오의 컬트적인 인기를 강조하며 캘리포니아주의 역대 최고가 주택 거래로 기록되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전했습니다. 최근에는 고가 주택 거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플로리다주를 중심으로 억..

미국 뉴스 2024.01.04

"캘리포니아에서 급증하는 '플루로나'

캘리포니아주에서는 이번 겨울에 코로나 바이러스와 독감에 동시에 감염되는 '플루로나' 사례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A타임스에 따르면, 최근에는 캘리포니아주 전역의 병원에서 독감 및 코로나에 감염된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일부 환자들은 두 바이러스에 동시에 감염된 '플루로나'로 확인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플루로나'는 인플루엔자와 코로나를 합친 용어로, 코로나와 독감에 동시 감염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카이저 퍼머넌테 데이지 도드 전문의는 이에 대해 "일부 환자들은 독감,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RSV 감염 사례도 나왔다"며 "바이러스가 혼합될 경우 어린이, 노년층 뿐만 아니라 젊은 성인과 중년층도 건강에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도드 전문의는 "열..

미국 뉴스 2024.01.04

"미국 기준금리 인하 기대, 기업들의 미래는?"

"미국 기준금리 인하 기대, 기업들의 미래는?" '위험등급' 벤처투자 유치 업체 등은 여전히 어려울 수도 미국의 기준금리 인하가 기업들에게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내년 3월로 예상되는 이 인하가 기업들에게 '생명줄' 역할을 할 것으로 분석했다. 연방준비제도(Fed)가 코로나19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기준금리를 조정했는데, 이로 인해 기업들은 상당한 부채를 짊어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연준의 인플레이션 대응으로 인해 기준금리가 상승하면서 일부 기업들은 자금난과 파산의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미국파산연구소에 따르면 대규모 파산기업 수는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연준은 내년에도 기준금리를 낮출 가능성을 시사하며 기업들의 차환 대출에 대한 희망을 키우고 있습니다. 금리선물 시장..

미국 뉴스 2024.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