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1/17 10

"가주정부, 최대 3000달러까지의 지진 보강공사비 지원"

가주 내 유자격 홈오너를 대상으로 하는 EBB(Earthquake Brace+Bolt) 프로그램에서는 지진 대비를 위한 주택 개조비용으로 최대 3000달러의 그랜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EBB는 강진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주택을 보강하는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프레임을 볼트로 고정하여 지진 발생 시 피해를 최소화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CEA에 따르면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지역에 위치한 주택은 120만채에 달한다. EBB는 가주지진공사(CEA) 프로그램으로 등록 마감일은 오는 2월 21일이다. ​ EBB 프로그램의 신청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1980년 이전에 지어진 주택 * 오너가 직접 거주하는 주택 * 나무 및 증축돌이 집을 받치는 개념인 'raised f..

미국 뉴스 2024.01.17

"골드만삭스,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적 전망 발표 - '10가지 이유'"

"골드만삭스,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적 전망 발표 - '10가지 이유'" 미국 대형 투자은행인 골드만삭스가 올해 미국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2%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블룸버그의 경제학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한 이 예측은 현재의 시장 전망을 두 배나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골드만삭스는 1년 내 미국 경기침체 가능성을 20% 미만으로 평가하며, 시장 컨센서스인 50%보다 낮은 수치를 제시했습니다. 경제팀은 10가지 위험요소에 대한 강점한 분석을 통해 이러한 낙관적인 전망을 뒷받침했습니다. 첫 번째로 소비지출 둔화를 언급한 골드만삭스는 명목임금 상승과 함께 실질임금 상승세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견고한 고용시장이 소비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밝..

미국 뉴스 2024.01.17

"미국 MBA 졸업생, 비싼 학비·시간 투자에도 일자리 어려움"

미국의 경영전문대학원(MBA) 졸업생들이 고용시장의 호황 속에서도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최상위 경영전문대학원인 하버드대, 스탠퍼드대, 매사추세츠공대(MIT) 등의 MBA 졸업생들 중 직장을 찾지 못한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버드대의 경우 2021년에는 8%였던 비율이 2022년에는 20%로 급증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MBA 졸업생들이 선호하는 분야인 컨설팅, 첨단기술, 금융 분야에서의 구직 기회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경험을 쌓은 구직자를 더 선호하며, MBA 학위를 갖춘 졸업생들에 대한 구인 건수가 줄어든 것이 주요 이유로 지목됩니다. 이로 인해 MBA 졸업생들은 기존에 관심이 적었던 분야인 농업과 제조업 등에서도 일자리를..

미국 뉴스 2024.01.17

"비타민 D가 노화로 인한 지방간 생성을 억제한다는 연구 결과"

한 연구에서는 비타민 D의 적절한 섭취가 노화로 인한 비알코올성 지방간 생성을 억제할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비알코올성 지방간은 간에 5% 이상의 지방이 축적된 상태를 나타내며, 국내에서는 65세 이상의 노인 중 40.4%가 비알코올성 지방간 환자로 진단받고 있습니다. 국립보건연구원의 연구팀은 자연 노화에 의한 비타민 D 결핍이 미토콘드리아 내막 구조를 조절하는 단백질(Micos60)의 감소를 유발하여 간에서 지방 축적이 증가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노화 쥐에게 충분한 양의 비타민 D를 보충하면 Micos60이 증가하여 지방간 생성을 억제한다는 사실도 확인되었습니다. 비타민 D는 뼈 건강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리학적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고령층이 적절한 ..

미국 뉴스 2024.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