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6/08 10

"코로나19 끝나도 재택근무 일반화…미 상업용 부동산 시장 냉각"

출근+재택 '하이브리드' 근무 확산…사무용 건물 담보대출 연체율↑   코로나19 이후 하이브리드 근무 체제가 일반화되면서 미국의 상업용 부동산 시장이 냉각되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스는 일부 사무용 건물이 10년 전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팔리며 투자자들이 큰 손실을 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특히, AAA 등급의 상업용 부동산 담보대출 채권에 투자한 보험사와 은행은 지난달 약 25%의 손실을 보았으며, 낮은 등급 채권 보유자들은 전액 손실을 입었습니다. 2014년 블랙스톤이 6억 500만 달러에 구입한 뉴욕의 한 건물은 올해 초 2억 달러 미만으로 평가되었습니다.상황이 심각하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올해 들어 급격히 악화되고 있습니다. 사무 공간 수요는 여전히 낮고 금리 등 비용은 증가해 건물 투자자들의 고통..

미국 뉴스 2024.06.08

자일리톨, 심장 마비와 뇌졸중 위험성 높일 수 있다: 새로운 연구 결과

자일리톨이 껌이나 치약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되는 대체 감미료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일리톨이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성을 높일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미국 클리블랜드 러너 연구소의 연구팀은 '유럽 심장 저널'에 게재한 논문에서 자일리톨이 주요 심장 질환(MACE) 발생 위험을 증가시키고, 혈전증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연구는 2004년부터 2011년 사이에 심장병 환자의 혈액 표본 1,157개와 심장병 고위험군에 속하는 2,100명 이상의 혈액 샘플을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자일리톨 수치가 높은 사람들은 심장 마비, 뇌졸중, 사망 위험이 자일리톨 수치가 낮은 사람들보다 거의 두 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 뉴스 2024.06.08

"LA 렌트비, 지난해 3% 하락… 가주 대도시 중 가장 큰 폭"

"LA 렌트비, 지난해 3% 하락… 가주 대도시 중 가장 큰 폭"지난해 LA지역 렌트비가 3% 하락하며 가주 대도시 중 가장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드디어 LA 렌트비가 하락세로 전환됐다는 조심스러운 전망을 내놓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LA지역의 원 베드룸 아파트의 평균 렌트비는 월 1872달러, 투 베드룸 아파트는 2388달러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실제 체감 가격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LA의 한인타운과 다운타운에서는 더 높은 가격이 요구되는 실정입니다. 아파트먼트 리스트에 따르면, 다른 주요 대도시들이 렌트비가 상승하는 가운데 LA를 비롯한 샌프란시스코와 샌디에이고의 렌트비는 하락했습니다. 이 중 LA의 하락폭이 가장 크게 나타났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 19 팬데믹 초기에 지..

미국 뉴스 2024.06.08

트럼프, 경합주 우세 '여전'…바이든과 격차는 전반적으로 줄어

트럼프 vs. 바이든: 경합주 및 전반적인 지지율 분석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여러 경합주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을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성추문 입막음돈 의혹으로 유죄 평결을 받은 이후에 진행된 것으로, 이러한 사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의 지지층이 견고하게 유지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폭스뉴스 여론조사 결과 (2024년 6월 1~4일)애리조나주:트럼프: 51%바이든: 46%결과: 트럼프가 5%포인트 앞서며 우세.네바다주:트럼프: 50%바이든: 45%결과: 트럼프가 5%포인트 앞서며 우세.버지니아주:트럼프: 48%바이든: 48%결과: 두 후보가 동률.이러한 경합주에서의 결과는 트럼프의 유죄 평결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권자들이 여전히..

미국 뉴스 2024.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