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6/25 8

때이른 폭염에 건강관리 비상…"외출 땐 물 꼭 챙기세요"

폭염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과 예방 대책여름철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열탈진, 열사병 등 온열질환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령자나 만성질환자는 폭염에 더욱 취약하여 심각한 건강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필요한 조치와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온열질환: 열탈진과 열사병열탈진 (일사병):증상: 두통, 구토, 피로, 무력감, 몽롱함, 구역질 등이 나타납니다. 의식은 명료하지만, 염분과 수분 손실로 인해 더위 먹은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대처 방법: 환자를 서늘한 곳으로 옮기고, 시원한 음료(염분이 포함된 음료)를 마시게 하며, 차가운 물로 샤워하거나 목욕을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열사병:증상: 체온이 섭씨 40도 이상으로 급격히 상승하고, 발작이나 혼수 상태 등의 의식변화가 나타납니..

미국 뉴스 2024.06.25

'살 빼는 약' 열풍에 미국 요거트 매출 급증

다논 "저칼로리 요거트 수요 늘어"…네슬레는 특화제품군 출시미국에서 비만치료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위고비와 오젬픽 등의 영향으로 고단백 저칼로리 요거트의 수요가 증가해 요거트 매출이 상승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보도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둔 다논의 재무담당 부사장 유르겐 에세르는 비만치료제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자사의 단백질 요거트 제품군 판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치료제는 혈당 조절과 식욕 억제에 도움을 주는 GLP-1 호르몬을 활용한다. 다논은 비만치료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마케팅을 하지 않았음에도 매출 증가가 나타났다고 전했다. 또한, 네슬레도 비만치료제 사용자들을 위해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제품 라인 '바이탈 퍼슈트'를 출시했다. 현재 약 3천만 명의 미국인이 GLP-1 치료제를 사..

미국 뉴스 2024.06.25

5월 미국 기존주택 거래 3개월 연속 감소, 집값은 사상 최고치

5월 미국 기존주택 거래 3개월 연속 감소, 집값은 사상 최고치(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5월 미국의 기존주택 거래가 3개월 연속 감소했으나, 집값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미국 부동산중개인협회(NAR)에 따르면, 5월 기존주택 매매 건수는 계절 조정 연율 기준으로 411만 건으로, 전월 대비 0.7% 감소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8% 감소한 수치다. 기존주택 거래량은 지난 3월 이후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다.거래 감소의 주요 원인은 주택 가격의 상승과 높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다. 5월 말 기준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여전히 7%대로 높으며, 프레디맥에 따르면 6월 20일 현재 30년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의 평균 금리는 6.87%로, 5월 말의 7.03%보다는 다소 낮아졌다.반면, 5월 기존주..

미국 뉴스 2024.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