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8/14 10

"캘리포니아 주택 소유 비용, 임대료의 최대 3배: 자산가치 상승 vs. 초기 부담 고민해야"

캘리포니아에서 주택을 보유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임대료보다 2~3배 더 높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주택을 보유할 경우, 모기지 페이먼트와 보유세 등의 금융 비용이 임대료에 비해 훨씬 크지만, 주택 매수를 통해 자산가치 상승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리콘밸리의 프리몬트 지역에서는 평균 주택가격이 약 158만 달러에 달하며, 월 모기지 페이먼트는 약 9,379달러로 조사되었습니다. 반면, 같은 지역의 월 임대료는 3,141달러로, 모기지 페이먼트가 임대료의 약 3배에 달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요 도시의 평균 주택가격은 약 127만 달러, 평균 월 모기지 페이먼트는 약 7,570달러, 평균 월 임대료는 약 3,006달러로 집계되었습니다. 주택 보유는 초기 투자와 지속적인 금융 비용..

미국 뉴스 2024.08.14

**LA에서 규모 4.4 지진 발생, 전역에서 진동 감지**

지은 지 100년 된 패서디나 시청 건물서 누수…수도관 파열 추정일부 주민 "창문 흔들리고 접시 덜컹"…학교 학생들 대피 소동도지난 6일 규모 5.3 이후 6일만…"지진 잦은 지역 거주·항상 대비 상기"             미국 LA 카운티 내 4.4 지진           [미 지질조사국(USGS) 지진 알림 사이트 캡처.]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카운티에서 12일 낮 규모 4.4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미국 지질조사국(USGS)이 발표했다. 지진은 LA 시청에서 북동쪽으로 10.5km 떨어진 하이랜드 파크 인근에서 발생했으며, 진원의 깊이는 11km 이다. 이로 인해 수백만 명의 주민들이 진동을 느꼈고, 일부 지역에서는 건물 내부 수도관이 파열되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미국 뉴스 2024.08.14

친구와 얘기하듯…구글, 스마트폰에 AI 대화 기능 첫 정식 출시

구글이 스마트폰에 탑재된 인공지능(AI) 기능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를 발표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스마트폰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구글의 최신 스마트폰 픽셀 9 시리즈에 적용되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주머니 속 도우미처럼 언제 어디서나 대화를 할 수 있으며, 대화를 중지했다가 나중에 이어갈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이 기능은 핸즈프리 모드를 지원해 스마트폰 잠금 상태에서도 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구글의 메모 앱, 업무 관리 앱 등과 결합해 기능을 확장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파티 준비를 위한 쇼핑 목록 작성이나 재생 목록 생성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구글은 제미나이 라이브가 스마트폰 환경과 더 잘 통합되어 사용자가 필요할 때 즉시 도..

미국 뉴스 2024.08.14

가주 의회, 주택 구매 시 에이전트 고용 의무화 법안 추진

가주 의회, 주택 구매 시 에이전트 고용 의무화 법안 추진캘리포니아주 의회는 주택 구매자가 에이전트를 반드시 고용하도록 하는 '바이어 에이전트 의무 계약법'인 AB2992 법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법안에 따르면, 주택 구매자는 주택 구매를 위한 협상 전에 에이전트를 고용해 최소 3개월 동안 계약을 맺어야 하며, 계약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해지되지만, 쌍방 합의에 따라 연장이 가능합니다.법안 주요 내용:계약 의무화: 주택 구매자는 자신의 에이전트와 3개월간의 의무 계약을 맺어야 합니다.계약서 명시 사항: 중개 수수료 액수, 지급 방식, 기일, 에이전트의 서비스 내역 등이 계약서에 명확히 기재되어야 합니다.법안 발의 배경: 스테파니 응웬 가주 하원의원은 구매자와 에이전트가 법적 보호 없이 주택 매매에..

미국 뉴스 2024.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