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04 9

빅테크의 '군살빼기'…AWS 수백명 감원

빅테크 기업들, 실적 견조해도 부분적 인력 감축 진행 아마존웹서비스(AWS) 일부 부서에서 수백명 감축 아마존, 클라우드 시장 점유율 유지하나 성장 둔화에 따른 부분적 인력 조정 진행 AWS 오프라인 매장 기술팀과 영업 및 마케팅 부서가 대상 AWS의 오프라인 매장 기술팀 감원 후, 무인 계산대 시스템 대체로 대시 스마트 카트 등 도입 계획 발표 기술적 분야와 인수로 인한 감축 현황 MS는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로 게임 부문에서 1천900명 감축 구글도 광고와 유튜브 부문에서 일부 감축 진행 애플은 전기차 사업 포기로 해당 부문 직원 중 일부 감축 진행

미국 뉴스 2024.04.04

"원자외선, 실내 공기 중 바이러스 99% 제거…인체엔 무해"

미국 컬럼비아대 어빙 메디컬센터의 데이비드 브레너 교수팀이 개발한 원자외선(far-UVC) 램프는 실내 공기 중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기술은 과학 저널 사이언티픽 리포트(Scientific Reports)에 발표되었습니다. 브레너 박사는 이러한 결과로 원자외선이 사람이 있는 실내에서 공기 중 병원체를 줄이는 데 효과적임을 입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술은 사람들이 업무를 보는 실내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살균 자외선은 피부와 눈에 해로우며, 병실 등이 비어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제약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자외선은 피부나 눈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서도 공기 중 병원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연구팀은 생쥐..

미국 뉴스 2024.04.04

미국 내 가장 건강한 대도시는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다른 도시들도 랭크 상승!

개인금융정보업체인 월렛허브가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가 미국 내에서 가장 건강한 대도시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조사는 전국 인구가 많은 180개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진료비용, 조기 사망률, 정신건강 상담원 수 등 41가지 건강 관련 지표를 비교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전체적으로 녹지와 음식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하며, 체력 순위는 28위, 건강관리 순위는 76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로써 전체적인 점수로 63.68점을 기록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는 성인 비만율이 19%로 미국 내 도시 중 가장 낮은 수준을 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캘리포니아의 다른 도시 중에서는 샌디에고가 4위로 랭크되었고, 어바인은 10위에 올랐으며 LA는 11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어바인은 녹지 순..

미국 뉴스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