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13 8

"아이폰15 이후, 중고 부품으로 수리 가능해지며 수리비 저렴해진다"

대상은 디스플레이·배터리·카메라·생체인식센서 애플은 11일, 올가을부터 일부 아이폰 기종에 대해 중고 부품으로도 수리가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이에는 디스플레이, 배터리, 카메라 등이 포함되며, 향후 출시될 아이폰의 생체 인식 센서도 해당될 예정이다. 이전에는 새로운 정품으로만 수리가 가능했던 '부품 페어링' 정책을 완화하게 됐으며 이로써 중고 부품 사용 시 일련번호를 제공할 필요가 없어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15부터 중고 부품 수리가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도난 당한 기기의 액티베이션 락 기능이 부품까지 확장되어 수리할 경우 제한될 수 있다. 애플은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제품과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국 뉴스 2024.04.13

"남가주 주택 시장의 역대 최고 중간가격 기록: 올 캐시 구매와 높은 다운페이먼트의 영향"

지난달, 남가주의 주택 중간가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기록적인 상승은 높은 모기지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이는 고소득자나 가족의 지원을 받아 현금으로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주택가격을 끌어올렸다는 분석입니다. 지난달, 남가주 6개 카운티의 주택 중간가는 86만9천82달러로 역대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2022년 6월의 최고기록을 1% 상회하는 수치입니다. 작년 대비 9% 상승했습니다. 오렌지 카운티, 샌버나디노, 샌디에고, 벤추라 카운티에서 모두 역대 최고를 기록했고, 엘에이와 리버사이드 카운티는 사상 최고치에 1% 미달했습니다. 모기지 금리가 6%에 육박하는 가운데, 남가주의 홈 바이어가 20%의 다운페이먼트를 내고 주택을 구입하면 월 평균 모기지 지불액이 ..

미국 뉴스 2024.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