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타부동산

뉴스타부동산은 신뢰와 역사를 자랑하는 한인 최대의 부동산 회사입니다.

당신의 꿈꾸던 집 미국 뉴스타부동산에서 열어드립니다. 자세히보기

2024/04/06 8

"미국, 6개 주서 '조류인플루엔자 감염 젖소' 확인, 인체 전염 우려"

텍사스·캔자스 이어 미시간·오하이오 등 퍼져…"소 감염 이례적 "텍사스에선 젖소와 접촉한 사람 감염…美서 두번째 인체감염 사례 미국에서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H5N1)가 젖소들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어 인체 감염 가능성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미 텍사스주에서 젖소와 접촉한 사람 한 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례가 확인됐다. 최근 미국 여러 주에서 H5N1에 감염된 젖소가 보고되면서 동물에서의 감염이 확대되고 있는데, 이는 미국 내 6개 주에서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었다. 이에 대한 조사 결과, 초기 감염된 젖소들은 야생 조류로부터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이 환자는 눈이 충혈되는 결막염이 유일한 증상이었으며, 미 질병통제예방센터는 바이러스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전염되는 경우는 거의 없어 위험도가 낮다고 ..

미국 뉴스 2024.04.06

"성인 비만 위험 6배 높이는 희귀 유전자 변이 2개 발견"

케임브리지대 존 페리 교수팀은 영국 바이오뱅크를 포함한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비만 위험을 증가시키는 유전자 변이 2개를 발견했습니다. 이 두 유전자 변이는 뇌세포 간 신호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성인 비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연구결과는 과학저널 네이처 유전학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식욕을 조절하는 뇌의 렙틴-멜라노코르틴 경로와 관련된 유전자들이 비만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연구에서 발견된 BSN과 APBA1 유전자는 이 경로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연구팀은 전장엑솜분석을 통해 58만여 명의 참여자들의 유전자를 분석했습니다. 이 결과 BSN 유전자 변이는 성인 중 1명이 가지고 있는 경우 비만 위험을 최대 ..

미국 뉴스 2024.04.06

"주택 구매의 전술: 복수 오퍼 대처 요령"

많은 지역에서 주택 매물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자율이 높아져 집을 내놓기를 꺼리는 ‘이자율 고정 효과’입니다. 매물 부족으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매물 한 채에 여러 명의 바이어가 오퍼를 제출하는 현상이 흔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시세보다 낮은 가격이나 우수한 조건을 가진 매물은 과열 경쟁을 불러일으키기 쉽습니다. 이런 복수 오퍼 현상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셀러와 다른 바이어 이해 먼저 셀러와 경쟁 바이어의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셀러의 판매 동기를 이해하고, 다른 바이어의 오퍼 조건을 알아야 경쟁력 있는 오퍼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최우선 오퍼 제출 맘에 드는 매물을 발견하면 최대한 빨리 오퍼를 제출하세요. 가장 빠른 오퍼는 주로 긍정적으..

미국 뉴스 2024.04.06